본문 바로가기
FOOD/Restaurant

춘천역 닭갈비, 단골로 다니는 닭갈비집

by Amoviola 2015. 9. 28.
반응형

 

 

남춘천역에서 도보로 10분도 되지 않는 거리에

큰집 닭갈비 라고 있어요.

 

차로 지나치면 잘 보이지 않는 ㅎㅎ

그런 작은 집인데요.

 

양념맛이 기타 다른 집과 달리 정말 맛있어요.

기존의 춘천 닭갈비 맛이 가볍고 쎈 그리고 달달한 맛이라면

이 집의 맛은 묵직하고 깔끔한 것이

정말 맛있거든요. ^^;;

 

춘천 닭갈비집 여러곳 다니다보면 양념맛이 땡기는 곳이 따로 생기게 되는데요.

이 집이 가족 입맛에 딱~ 맞아서 자주 찾게 된 곳이예요. 헛헛.

 

아 맞다. 엄마 춘천 친구분이 춘천사람이 추천하는 닭갈비집 이라고 하시면서

친구분들 우르르 데리고 간 곳이 이 집이어서

한참 웃었다고 하셨던 에피소드도 있었어요. ㅎㅎ

 

 

 

 

 

아부지 기분이 조금 좋은 날에는 야~ 닭갈비 먹으러 가자~ 하시거든요. ㅎㅎ

그래서 이 날도 드라이브 겸 닭갈비 먹으러 춘천으로 고고~ 했어요.

 

 

항상 생각하는 건데요.

닭갈비에는 양배추가 엄청 많이 들어가잖아요.

아무래도 소화에 도움도 되고 몸에도 좋을 것 같아요.

 

 자세히 보면 닭갈비에 양념이 따로 되어 있고

추가적으로 진~해 보이는 양념이 함게 들어가 있어요.

 

 

 

 

 

쌈장하고 열무김치고 나오고요.

 

 

 

 

 

 

쉐킷 쉐킷~

사장님이 쓱쓱 섞어주고 나면 어마무시한 양이 생겨요.

후덜덜.

 

떡인 줄 알고 냐햠~ 하고 집었더니 양배추 심이.... ㅠㅠ

떡인 줄 알고 집었더니 고구마가....

떡인 줄 알고 집었더니.. 왕 파가. ㅠㅠ

 

떡 내놔.~ 하고 징징 거렸더니 엄마 아빠 언니가 떡을 골라서 접시에 넣어줘요. 히힛.

 

 

 

 

양념맛 좋아해서. 양념 더 넣어달라고 했어요.

사장님이 짜게 드시면 안 좋은데.. 하면서 넣어줘요.

 

뒤집게 외계인 짤 신공.

 

 

 

 

떡~ 하고 닭갈비 하고 함께 먹으면 완전 맛있어요.

쫄깃쫄깃 고소고소.

 

 

 

 

 

 

상추에 싸서 먹어도 맛있어요.

 

 

 

 

지난번에는 밥볶기~

이번에는 우동사리로 홋홋.

 

 

 

 

 

우동사리 완전 맛있어요.

또 다시 등장한 외계 뒤집게 짤.

 

 

 

 

탱글탱글.

쫄깃한 볶음 우동면이 정말 맛있어요.

 

상추에 싸서 먹어도 맛있어요.

 

 

우동사리도 먹고 싶고 밥 사리도 먹고 싶고 할때는

반으로 나눠서 해주시기도 해요.

 

사람 많을 때에는 정신이 없어서 얼른 먹고 나오는데요.

여유로울 때에는 이것저것 잘 챙겨주기도 하는 곳이예요.

 

엄마가 예전에는 닭갈비 별로 좋아하시지 않았었는데

언제부턴가 좋아하시게 되서

더 자주 가게 되는 곳인데요.

 

자주 가도 또 먹고 싶어지는 개인적인 가족 단골 집이예요.

작은 가게이고 오래 되다 보니 내부 인테리어가 멋있고 그렇진 않지만

정겹고 푸근한 곳이라고나 할까요.

 

오래오래 하셨으면 좋겠는데

최근에 자주 아프다고 하시네요. 흑흑. 슬퍼요.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