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hopping

선물세트, 명절선물 전용 선물세트 청정원 H2호

by Amoviola 2016. 3. 30.
반응형






1호, 2호, 3호~!!!

뭔가 출격을 해야만 할 것 같은 느낌~!!


지난 명절에 언니에게 전화가 왔어요. 은행이라고.

은행 업무보면서 응모하라고 하길래

아무생각없이 그냥 했데요. 그런데 선물세트 받아가라고 전화가 왔어요. 크흡.


너무 웃겨서 같이 은행에 일도 볼겸 다녀왔는데요.

햄과 오일이 들어가 있는 선물세트를 직원이 챙겨줬어요. 더헙.


뭔가.. 옛날 생각나기도 하고.

이런건 엄마나 받는거 아닌가 생각이 들기도 해서

둘이 한참을 깔깔 웃었는데요.


선물세트~라고 하니 뭔가 선물 받은 느낌이 들기도 하고요.

재미났던 에피소드였어요. 헛헛



생각보다 컸던 포장.






아주그냥 스페셜 하다고 하네요. ㅎㅎ

청정원 H2호 라고 하는데요.






속의 상자는 이렇게 되어 있었어요.

오~ 자연~




H2호의 내용물은.


카놀라유 500ml 2개 런천미트 115g 2개 우리팜 델리 115g 2개, 홍초 석류 500ml 1개.





언니에게 햄주라~ 해서 Get 했어요.





홍초는 많이 있어서 패스.







디비~데레데레~삐요~~ 청정원 H2호.





오~ 상자에 내용물이 적혀있었네요.

원재료명 및 함량도 있고요

영양성분도 박스에 적혀있어요.




2017년 9월까쥐.




2017년 11월 까지.






오일은 2016년 11월 까지.





언니가 햄은 느끼하다며 다 먹으라고 줘서 결국 4개 다 GET 했고요.

오일이랑도 다 가져가라고 하는 걸 언니 먹으라고 했어요.


착한 언니는 동생한테 다 양보하려고 해서

그럼 안된다구 가끔 이야기 해줘야 해요. 음음.


선물세트 때 되면 많이 받긴 하는데

은행에서 받으니 뭔가. 웃음이 실실 나온다고 해야 하나요.


그냥 자기네들끼리 짜고치는 건 줄 알았는데

뭔가 정말로 랜덤뽑기라도 하는 곳도 있는가 봉가~ 싶기도 합니다. 헛헛.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