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hopping

개구리인형 - 세서미 스트리트 커밋인형

by Amoviola 2017. 7. 10.
반응형

 

지난번 작은 커밋인형 리뷰 올렸었는데요.

http://amoviola.tistory.com/417

 

이번에는 큰 녀석으로 ㅎㅎ

 

 

세서미 스트리트의 개구리인형 커밋 - 중간사이즈

 

긴 팔과 다리 덕분에 꽤나 불편하게 포장되어 왔어요.

얼른 풀어주자.

 

 

 

얼른 풀어주고 싶었지만 귀여워서 잠시 구경.

 

 

 

... 잘 풀어주고 싶었는데

뭔가 꽁꽁 이상하게 묶여 있네요.

 

 

 

그 와중에 시강쩌는 tag

 

 

 

뭔가 이런거 찍어줘야 할 듯 해서. 항상 찍어두는

 

 

 

끼야~ 풀었..

시원하니? 커밋.

 

 

 

Kermit - medium

커밋 중간 사이즈고 뭔가 털이 보돌보돌 합니다.

 

 

 

살짝 보였던 택 ㅎㅎ

 

 

 

귀여우니 악수. 미디엄 사이즈라 작은 편이예요.

첫 만남이니 공손하게 두손으로 악수.

 

 

 

작은 녀석하고의 크기는 이렇게

작은 녀석보다는 큰 녀석이 정신줄은 더 잡고 있어 보이네요. ㅎㅎ

 

 

 

커엽. 발바닥. ㅎㅎㅎㅎ

인형 마감이 그렇게 막 좋고 그렇진 않아요.

저렴한 걸로 구입했거든요.

 

 

 

그래도 나름 보들보들하고 귀엽고 마음에 듭니다.

 

 

 

꺄하핡

나도 만나서 반가웟

 

 

 

녀석도 이 곳이 마음에 드나 봅니다.

즐겁게 팔짱을 끼고 껄껄껄 웃고 있네요.

반가워 개구리 왕자님.

 

 

 

개구리 왕자는 그렇게 개인 취향은 아니었지만

인별에서 보니 너무 귀여워서 구입했는데

아주 마음에 들어요.

 

한쪽 팔에 작은 커밋 꼬옥 장착해주니

뭔가 외로워 보이지도 않고 딱 좋습니다.

 

구입할 때 작은 녀석도 함께 데리고 오세요. ^^

 

 

2016/12/23 - [REVIEW/Shopping] - 개구리인형, 세서미 스트리트의 커밋 인형 (미니버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