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Game

디즈니 퍼즐게임 신데렐라 프리폴 레벨4

by Amoviola 2021. 5. 15.
반응형

 

Cinderella Freefall

디즈니 퍼즐게임

신데렐라 프리폴 레벨 4

 

 

보석을 최대한 많이 이어서 나비모양을 모으는 퍼즐게임

신데렐라 프리폴

 

신데렐라 캐릭터도 예쁘고

색감도 좋고 음향효과도 좋아서 재미있게 한 게임

 

 

플레이 영상은 유튜브에

레벨 4는 뒷부분 5:44

 

youtu.be/SRWQ_VVBqZQ

 

 

파랑새가 레벨 4에 부드럽게 날아가고

어느덧 레벨 4

 

 

 

18000점 화이팅

 

 

 

엥 시작하자마자 보라색 하트가

신데렐라도 손을 벌리고 좋아하고 있다. 귀엽

 

15개 이상을 연결하면 마법 나비 아이템이 나오는 건가

 

 

 

워오오

15개 하트를 연결했더니 거대나비가

세심

 

 

 

 

 

엄청나네요!

ㅎㅎㅎ

빵 터진 문구 엄청나네요!

 

 

 

이 알록달록 나비는

보석의 색감이 모두 들어있는 거시 아마 근처의 보석 중

하나를 선택하면 그 색깔의 모석이 모두 사라지는 그런 아이템인 듯

 

 

 

신데렐라 프리폴의 목적은 최대한 많은 보석의 연결

연결 연결연결

나비 아이템 또 만들어졌

 

 

 

또 한 번의 엄청나네요! ㅎㅎ

신데렐라도 좋아서 박수 짝짝

고마워 데릴라야

 

 

 

레벨 완료 ㅎㅎ

 

 

 

점점 더 아이템이 재미있는 것이 소개되고 있는데

슬슬 귀여운 신데렐라 움직이는 거 구경하기보다

게임에 몰입

 

앞으로 신데렐라 움직이는 것 못 보게 될 듯

레벨이 올라갈수록 난이도가 높아져서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