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Food

귀여운 뚠뚠 바나나 우유? 빙그레 커피맛 우유

by Amoviola 2023. 4. 23.
반응형

 

 

항상 생각나는 빙그레 뚱뚱이 바나나 우유

지나가다 눈에 보이면 바로 겟해서 야무지게 마시고 있는데

 

아니 이번에 보인건

바로 그 친구들

빙그레 딸기맛 우유와

빙그레 커피맛 우유

 

와 어머 이건 먹어줘야 해 해서

바로 챙겨왔는데

뭐 역시나 빙그레 우유는 맛있었다

 

후우 또 마시고 싶은 빙그레 커피맛 우유

 

짜잔 바나나 우유만 있는 게 아니라고

딸기맛 우유와 커피맛 우유

 

오 고카페인 함유라고? 85mg

브라질 커피 그리고 총용량은 240ml

 

10도까지 냉장보관

 

하아 이 뚠뚠한 뒤태(?)를 보시죠

 

뿌듯

빙그레 이 용기는 정말 잘 만든 듯

그냥 보기만 해도 막 배가 든든해

 

뽁 하고 위에 뚜껑을 떼어내면 꽉 차여있는 우유

그리고 맛있게 느껴지는 커피 향

 

작은 컵에 따랐더니 커피 우유의 색감이 확 살아나는

즐거운 커피우유 시간

 

아아 커피 우유 아니지 커피맛 우유 ㅎㅎ

 

아 아름답게 잘 섞인 이 느낌

향도 너무 좋아

빵이랑 먹고 싶다

 

왼쪽에 살짝 보이는 딸기맛 우유와 함께

 

반응형

즐거운 커피맛우유

 

딸기우유 색감 미쳤음

흔히 가장 예쁘다고 생각되는 분홍 핑크색

바로 딸기우유색

극찬하는 바로 그 딸기우유색

너무 영롱하고 예쁜 것

 

누구나 아는 누구나 좋아하는 바로 그 맛

커피맛 우유

 

커피만 마시면 뼈에 칼슘이 빠져나가 골다공증이 걸리기 쉽다고 하는데

우유와 함께 마셔주면 그게 조금 상쇄될 수도 있다고 하니

커피가 너무너무 마시고 싶을 땐

라테로 우유와 함께

 

평상시에는 커피와 우유를 따로 타서 마시는데

가끔은 이렇게 달달하게 잘 섞여 나온

커피맛 우유를 마시는 것도 기분 전환에 좋다

 

소소한 소비 큰 기분전환

룰루랄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