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Food

편의점떡볶이 - 신동엽's 체다치즈 떡볶이

by Amoviola 2017. 8. 28.
반응형

 

 

 

예전에 뭔가 떡볶이는 먹고 싶은데 만들기는 귀찮고

인스턴트의 진한 맛이 생각나기도 해서

신동엽's 떡볶이 2가지 맛을 Pick 해왔어요.

 

생각보다 맛있네요. ^^;;

 

 

 

노란 치즈가 떠오르는 GS 신동엽's 체다치즈 떡볶이

 

 

 

 

비닐을 벗기면 더더욱 노오란 컵이 나옵니다.

 

 

 

 

 

체다치즈가 함유되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라고 하네요.

근데 왠지 공손해 지는 이 느낌적 느낌은 뭘까요.

뭔가 인사 드려야 할 것 같은 ㅎㅎ

 

 

 

 

예에~~

향미증진제와 진탄검 정도가 보이네요.

 

 

 

 

떡, 스프, 끓는 물 넣고 전자레인지 1분 30초

 

 

 

 

200 Kcal

 

 

 

 

쌀떡 Rice

 

 

 

 

간단합니다.

 

 

 

 

떡 많지 않아요. ㅎㅎ

 

 

 

 

나름 신경쓴 스프 디자인

 

 

 

 

치즈향이 솔솔 올라옵니다.

 

 

 

 

떡은 넣으니 이 정도의 양

 

 

 

 

스프 투하.

 

 

 

 

보글보글 물 투하

 

 

 

 

돌렸는데... 아직 부족 더 돌려야 함.

 

 

 

 

쫀득. 오오오~~ 맛있는 향이 솔솔

 

 

 

 

시간이 지나면서 떡이 양념을 흡수

소스가 더 잘 붙어요. 오오

 

 

 

 

사실 아주 매운 떡볶이도 함께 구입했어요.

치즈가 느끼할까봐

 

 

 

 

스프 비교

 

 

 

 

오오 뭔가 둘다 맛있어 보이네요.

 

 

 

 

매운거 먹다 치즈 먹다

2명이서 맛나게 잘 먹었어요.

 

음흣흣흣 이 맛에 가끔 인스턴트가 끌리는 지도 모르겠습니다. 데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