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hopping

귀여운 인형과 함께 딸기모양 딸기향 비타민

by Amoviola 2023. 10. 20.
반응형

 

지방에 마트나 약국에 잠깐 들르면 신기한 거 많이 파는데

그중에 하나

인형과 비타민!

 

귀여운 인형과 함께

딸기모양과 딸기향의 비타민

발견!

 

무려

딸기 비타 골드 뚱

 

인형도 꽤 귀엽고 가격도 저렴하고

비타민이라고는 하지만 그냥 사탕이겠거니 하고

인형을 위주로 구매 결정

 

아 귀여워

딸기비타 골드 뚱

 

귀여워 귀여워 옆모습 볼 아방한 거 봐

와 비타민 종류별로 들어가있네 와 뭐야 뭐야

 

괜히 밑에 부분 찍어보는 그냥 그래야 될 것 같은

 

향이 정말 좋은 딸기딸기

맛도 있음 상큼상큼

 

ㅎㅎ 인형인형

마치 인형이 딸기를 딱 들고 있어도 될 것 같은 비주얼

 

생각보다 퀄이 어마어마하다

너무 귀엽게 잘 뽑았어

이 인형 이 퀄리티 이 가격 실화?

 

그렇지만!

역시 의상은 어쩔 수 없는 것

반응형

ㅎㅎ 옷은 다시 만들어 입혀주고 싶은 마음

 

무려 무려 무려 신발도 신고 있다는

 

아 귀여워

볼 보들보들 아방아방

 

ㅎㅎ 핵심 아닐까 배 빵빵

나름 리본 달린 디테일의 신발도 귀엽다

 

이렇게 두 친구를 샀는데

왼쪽 친구는 이마에 점찍고 왔다는 것

 

예민한 사람들은 싫어할 수도 있는데

나는 그냥 귀여우니까 그리고 가격대비 뭐 괜찮다.

 

손을 올리면 이렇게

너무너무 귀여운 것 아니냐며!

 

얍!

멈춰!

ㅎㅎ 볼에 손 힘들게 닿는 거 너무 귀염 포인트!

 

우연히 발견한 귀여운 인형과 비타민 사탕

그런데 의외로 비타민 종류도 많이 있는 거였고

맛도 향도 꽤 괜찮아서 놀랐던

야무지게 조금씩 다 먹었다!

 

귀여운 인형과 향기도 좋고 맛도 있는 비타민 사탕

다시 팔면 또 우연히 그곳을 지나가면

다른 녀석들도 데려오고 싶다.

 

인형을 좋아하니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