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hopping

아이들과자 귀여운 작은인형 포함 비타민C 딸기 사탕

by Amoviola 2023. 8. 18.
반응형

 

엄마 따라 병원에 갔다가 발견한 귀여운 녀석들

근처 약국인가 마트에 갔는데

귀여운 친구들이 뿅뿅!

 

물론 아이들 과자가 메인이지만

귀여운 작은 인형 포함

비타민 C 딸기 사탕

 

인형 좋아하는 내겐

즐거운 쇼핑ㅎㅎ

 

귀여운 인형 두 개나 겟했다

 

무려 모두 다르게 옷을 입고 다른 헤어스타일에 다른 모양

 

안녕 친구들

 해태 딸기비타 골드 뚱

ㅎㅎ 인형이름이 뚱

 

딸기 농축액과 비타민C

 

음 오 자일리톨도 있고

다양한 비타민이 여러 가지가 들어가 있다

어라 마그네슘까지

 

가끔 눈 주위에 떨림 현상 있는데

잘됐다.

 

재활용 용기 표시

 

세상에 너무 귀여워

작은 딸기 모양인데 향도 향기롭고

맛도 상큼하고 맛있었다.

 

귀여운 친구

묘~하는 입모양이 너무 귀엽다

헤어도 보슬보슬

 

반응형

 

저렴한 보급형 인형으로 나온 건데

정말 귀엽게 잘 뽑았다

 

아 너무 귀여워

의상은 조금만 힘주면 뿌드득 떨어질 정도였지만

그래도 이 가격에 이 정도 퀄이면 굉장한 것

 

ㅎㅎ 귀여운 치맛단과 신발

통실통실 다리하고 귀여운 손

 

나름 헤어라인이 촘촘해서

아니 은근 고퀄리티

 

손바닥도 너무 귀엽고

 

ㅋㅋㅋ 머리가 커서 딩굴딩굴

손바닥은 당장이라도 잡아주고 싶을 만큼 너무 귀엽다

 

앜ㅋㅋㅋㅋㅋ 2배 너무 귀여워

물론 신발을 찍고 싶었지만 배가 너무 귀여워서

아가들 배

똥실똥실

 

아가의 귀여운 배를 가지고 있는

귀염둥이 친구

이마에 뾱 점도 있다는

 

ㅎㅎ 친구친구

너무 귀여운 친구들

 

아니 뒷모습도 너무 귀여운 것

이 친구들 어쩌지

 

얼굴이 엄청 크기 때문에 ㅎㅎ

손을 올리니 뿅~

아 너무 귀여운 것

 

얍얍얍

두 팔을 벌려 보아요

ㅎㅎ 너무 귀여운 친구

손 어쩔 거야

 

3000원인가 5000원인가 했었는데

너무 귀여워가지고

 

 

당장 골라서 데리고 왔던

아니 그래도 무려 비타민C니까

나름 건강도 챙겼다고!

 

하면서 더욱더 의미부여를 했던

귀여운 인형들

 

나중엔 옷 뜯어내고 작은 옷 대충 만들어서 입히기도

 

가끔 아이들 과자 보다 보면

꽤 괜찮은 것들이 있어서

중헌 아이템 겟할 때가 있는데

작은 즐거움이랄까

 

작은 즐거움들이 여러 개 모여서

하루가 즐겁다면

꼭 해야 한다는

 

지금 봐도 즐거운 기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