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hopping

사은품으로 받은 어린이 치약 2080 키즈 오

by Amoviola 2021. 9. 20.
반응형

 

개인적 취향이 조금 초등학생이다 보니

장난감 종류를 많이 사는데

가끔 사은품으로 어린이 용품이 같이 오는데

이번에는 2080 키즈오 치약을 보내왔다.

 

신기하다.

어린이 치약은 어떨까

향긋하고 맛있을까

어른들 것처럼 화~한 느낌은 덜할까

 

우으오오 궁금하다.

이러다가 나중에 어린이 치약으로 한번 닦아볼지도 모르겠다.

호기심천국

 

여튼 이건 조카 보내줬다.

연령대가 맞는지 모르겠지만

언니가 주변에 다른 나이 맞는 아이들에게 주겠지 생각하고

ㅎㅎ 언니한테 줬다.

 

 

어엌 귀여워

어른들 치약도 이렇게 귀엽게 내줘

꽃분홍으로 핑크 핑크 연두 연두 민트 민트 색감으로 내줘

어른 치약은 항상 퍼렁이야.

 

 

아이들용이라 그런지 천연 유기농 추출물 함유되었다고 강조 중

뭐야 이 치약 라즈베리 향이야?

어우 부러워

 

 

뭐지

5가지가 들어있지 않다는데

아이들한테 좋지 않은 성분 중 알려진 게 5가지나 되나 보다.

 

저불소

무 동물성 원료 무설탕 무에탄올 무광물성 파라벤 무첨가

오 아이들한테 이게 안 좋구나

 

 

오 프리미엄 안심설계

ㅋㅋㅋㅋㅋ

우리 아이에겐 프리미엄만 쓰쟈나~~ 뭐 이런 걸 노린 건가

 

 

프리미엄이건 우리 아이 럭셔리 이런 거랑 별개로

어린이들에게 해로운 거 뺀 건 괜찮다고 본다.

 

 

어엌 귀여워

나도 이런 거 쓰고 싶다.

어른 치약도 귀엽게 만들어줘

 

 

핑크 핑크 귀여워

 

 

얘 호랑이인가? 사자?? 강아지는 아닌 거 같고

귀여워

 

 

어린이는 어린이가 뚜껑 여나?

그럼 어린이가 열기 쉽게 만들어야겠다.

어이구 어린이 용품은 몇 배는 고민해서 만들어야 하는구나.

 

 

오잉 투명해 향도 좋아 ㅎㅎ

 

 

요런 느낌

흑흑 어린이들은 좋겠다.

어른들이 이쁘게 만들어 주고

 

 

신기하다 어린이 용품은

진짜 몇 배는 고민해서 만들어내지 않으면 안 되는구나

 

하긴 어른들이 고민을 많이 해야

어린이들이 보호를 받고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자라야

사회가 전반적으로 건강해지니까

 

좋은 어른이 된다는 건

힘들지만 스스로 느끼는 뿌듯함은

즐거운 기쁨이 아닐까

 

그니까 어른들 어린이들에게 관심 갖자.

그리고 어린이들 너네도

노력하는 어른들에게

고마운 마음 갖고 사회성 기르자.

 

작은 치약 하나 가지고 훈수 대폭발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