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hopping

세수할 때 흘러내리는 머리는 대왕리본으로

by Amoviola 2021. 9. 10.
반응형

 

ㅎㅎ

세수할 때 여기저기 흘러내리는 머리

같이 적시면서 세수하다 보면

이게 머리를 감은 건지 세수를 한 건지

워셔블 클렌징을 할 때는 머리카락도 같이 부비부비

너무 불편했는데

 

대왕리본 발견

너무 귀엽고 이거 뭔가 미니마우스 같기도 하고 해서

게다가 가격도 저렴

같이 주문

 

세수할 때 흘러내리는 머리는 대왕리본으로 정리

 

 

이렇게 큰 대왕리본

꽃 분홍 흰 땡땡이 ㅎㅎ

리본은 이 정도 커줘야 크다고 할 수 있음 후훗

 

 

그냥 봐도 큼

연한 핑크색은 아니고 아주 진한 핑크도 아닌

딱 적당한 핑크

 

 

보들보들 촉감도 너무 좋다.

 

 

마치 손목밴드와 같은 정도 크기의 짱짱함

사용하다 보면 늘어난다 ㅎㅎ

대왕리본과 맞먹는 나의 대왕머리

 

짱짱함 속의 부드러움

보들보들 

 

안쪽도 짱짱하다.

 

 

아 귀여워

실제로 봐도 귀엽다.

 

 

짱짱함과 부드러움이 공존

사실 첨 머리에 착용했을 때에는 살짝 끼는 느낌이 있긴 했는데

그렇게 불편한 정도는 아니었다.

 

 

중간 이음 부분

이 부분이 살짝 까끌하긴 한데

뭐 그럭저럭 넘길만하다.

 

 

리본이 엄청 크다 ㅎㅎ

세수할 때 기분이 좋다.

대왕리본 끼고 해야지~하는 생각 때문인 듯

 

 

리본은 이렇게 중간 띠로 고정되어 있다.

나중에 움직이기도 하는데 싫으면 고정하면 된다.

 

 

ㅎㅎ 펄럭 펄럭 나비 대왕 리본

 

 

이거 열심히 사용하고 있었는데

좋아하는 아이돌도 이걸 쓰고 있어서 놀랐었다. ㅎㅎ

뭔가 친구 친구 한 느낌

 

부드럽고 리본도 대왕 크고

귀찮은 클렌징 타임이 즐거워지는 마법

물론 마법은 영원하지 않아서 조금 사용하다 보면 잊고 그냥

무의식적으로 사용하게 되기도 하긴 하는데

 

그래도 다른 것 보다 훨씬 생각보다 심리적으로 도움이 된다고나 할깧ㅎ

 

여튼 이 핑크 대왕 리본도 만족스러웠던 쇼핑 중 하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