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hopping

카트린 내추럴 100 미네랄 썬킬 알엑스 SPF46 PA+++

by Amoviola 2021. 9. 28.
반응형

 

얼굴에 두껍게 화장하는 걸 싫어해서

피부가 숨쉬는 걸 더 좋아하는 편인데

그래서 화장을 싫어하는

 

한 때는 화장 좋아해서 이것저것 엄청 많이 사고

화장품 가방 큰 거 가지고 다니고 ㅎㅎ

그랬었는데 이제는 아예 화장 안 하는 걸 더 좋아하게 된 상태

 

가볍지만 자외선 차단은 되는 그런 화장품 없을까

한참 찾다가 알게된

썬킬 미네랄 파우더

 

이거 한참은 사용한 거 같은데

벌써 몇 개째인지

 

커버력보다는 자외선 차단 기능 위주로

얇게 발라지는 스타일이라 좋아한다.

게다가 목에도 파우더처럼 바를 수 있어서

보송보송하기도 하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아이템

 

 

뜬금없는 물티슈 사은품 ㅎㅎ

물티슈 이름이 수다쟁이

 

 

그런데 스티커 뜯으면 교환이 안되면

제품 불량 시 어쩌라는 거지? 싶은 흐름적 궁금증

 

 

카트린 내추럴 100 미네랄 썬킬 알엑스

자외선 차단 기능성 SPF 46 PA +++

 

 

Mineral Sunkill RX

 

 

깨알 글씨 사용상 주의사항하고 제조정보

 

 

박스 4면 다 확인

 

 

ㅎㅎ 아래도

 

 

윗면에 거울이 있다.

 

 

이렇게 생겼음 ㅎㅎ

돌려서 또각 느낌이 나면 열리는 거

 

가벼운 파우더

 

처음 사면 이렇게 하얀색 퍼프

퐁실퐁실 기분 좋은 퍼프

 

 

3개의 뚜껑을 다 열으면 이렇게

아래 파우더 부분도 열린다.

 

 

 

파우더 입자

 

 

저 X부분으로 파우더가 들어가고 나오고 한다.

 

왼쪽은 예전 거

거울이 없었다.

 

 

거울이 생긴 ㅎㅎ

 

 

다 써가는 왼쪽

새로 산 오른쪽

 

 

이게 차이인데

왼쪽은 파우더가 퍼프로 올라와서 색깔이 변하고

오른쪽은 새거라 아직 파우더가 퍼프로 올라오지 않아서 흰색

 

 

폭폭폭 때려서 올라온 파우더

이 퍼프로 얼굴에 문질문질

 

 

ㅎㅎ 이렇게 보니 찐빵 같고 귀엽

 

 

요렇게 퍼프 부분을 누르면 X자 부분이 열리면서 파우더가 통과돼서

퍼프 부분이 파우더로 채워진다.

 

 

 

누르지 않으면 이렇게 닫힌다.

 

 

퍼프를 세척하고 싶으면 이렇게 빼서 세척하면 된다.

 

퍼프 안쪽 ㅎㅎ

새거라 퐁실퐁실 흰색

 

잘 지워지기도 해서 가볍게 발라지기도 해서

또 의외로 자외선 차단도 잘 돼서

자주 사용하고 있는 미네랄 썬킬 파우더

 

폭폭폭 때려서 파우더를 퍼프에 통과시킨 후

얼굴에 문질문질 바르면 되는데

자주 화장 위에 덧발라줘도 되고

보송보송한 느낌도 좋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아이템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는데

별 탈없이 계속 사용했으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