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hopping

우쿨렐레. 작고 귀여운 소리가 나는 현악기,

by Amoviola 2016. 1. 7.
반응형

 


귀여운 악기 우쿨렐레가 너무 갖고 싶었어요.

그래서 생일 선물로 부탁을 했더니 꼬..꽃분홍색으로 사..사주셨어요. 흑흑.

 

사실 전 진한 나무색을 원했었는데.

생일 사주신분이 주문한 곳에서 그게 하와이에서 날아올라믄 일주일 넘게 소요되는데

여성분께 선물할 것이라면 마침 펄이 들어간 핑쿠색이 있는데

이건 어떻겠냐며 ㅠㅠ

주문한 오크나무색보다 훨씬 비싼거라며.. ㅠㅠ

 

그래서.. 화려한 핑크색 우쿨렐레를 GET하게 되었어요. 흐규흐규.

 

기타를 조금 칠수 있는데

기타를 치는 분들은 우쿨렐레 코드가 비슷해서 빨리 배우실 수 있을 거 같아요.

 

 

아참. 우쿨렐레는 하와이 가시면 연주하는 것 많이 보실 수 있는데요.

이건 포르투갈계 폴리네시아인 사이에 유행해서 하와이로 넘어갔다고 하네요. 오오~~

 

우쿨렐레, ukulele, ウクレレ,尤克里里琴,ukulélé

 

 

제가 원했던 오크나무색깔 우쿨렐레 인데요.

내사랑 나의사랑 우리사랑 연느가 광고에서 들고 있어서 더 예뻐 보이는 우쿨렐레예요. 흑흑.

실제로 우쿨렐레는 작고 귀여워서 이런 느낌이예요.

 

 

 


하지만 현실은...

 

핑크번쩍 우쿨렐레 사진 이예요. 흑흑.

박스를 열어보니 요런 녀석이 .

 

 

 

 

그냥 핑크 아니죠~ 퍼~런 빛이 도는 핑크입니다. 덜덜.

 

 

 

MaHalo~


 

 

 

 

박스 쥑이지요? ㅎㅎ

박스에서도 번쩍번쩍 난리 났습니다.

 

 

 

 

 

요건 함게 들어있던 것이고요.

기타 스트랩과 우쿨렐레 줄. (strings)입니다.

 

 

 

 

 

줄은 요롷게 마무리 되어 있고요.

 

 

형광등에 비치니 번쩍번쩍 눈이 부셔요.

아아...

 

 

 

 

 


얇은 나이론 소재의 천 커버.

 

 

 

 

 

 


이 언니 미스 하와이~라고 하네요. ㅎㅎ

우쿨렐레 크기가  성인이 들고 있으면 요런 정도 입니당~

 

 

 

 

 


기타코드에 비해 많이 간결하지용?

치다보면 너무 재미져서 한참은 딩기당가~하고 있게 됩니당.

 

 

 

 

 

 


조카가 자기꺼냐며.. ㅡ,.ㅡ;;

작은 기타라고 생각했나 봅니다.

하긴.. 그게 맞는 말일 수도.. 있긴 하지만 제 선물이니 아니다 요녀석아~ 내꼬다~ 라고 했어요.

나쁜 어른인가봉가 하고 잠시 반성했지만

깔깔깔 조카와 함께 연주하며 재미지게 놀았어요. ㅎㅎ

 

저렴한 우쿨렐레도 많이 팔고 있으니

뭐.. 할만한 취미 없을까.. 하시는 분들 부담없이 구매해서 연주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거 소리가 귀여워서 시선집중 짱이거든요. ㅎㅎ

 

 

 

하지만 클래식기타 연주하시는 분들은.. 줄이 4개라 답답하실 수 있다는 점 참고하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