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Food

프링글스 스모키바베큐 맛 Pringles Smoky BBQ

by Amoviola 2022. 7. 20.
반응형

 

 

조금 짜지면 그래도 감자과자계의 여전히 관심을 가지고 있는 녀석

프링글스

 

다양한 맛 하나하나 다 먹어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라서

역시 새로운 맛 발견하면 무조건 들고 온다.

후훗

 

이번에는 프링글스 스모키바베큐맛

Pringles Smoky BBQ

 

포장지 색감부터 바베큐 바베큐 하다.

나는 바베큐 맛입니다라고 말하는 포장 색감

 

ㅎㅎ 스모키란다.

과자에서 스모키는 복불복

때론 인공맛이 나기도 때론 진짜로 바베큐장에 온 듯한 느낌을 주기도 하는

잡고 싶지만 쉽게 잡히지 않는 스모키 향

 

 

내용량  110g

바비큐 맛 시즈닝 5.5%

 

항상 은근하게 찍어보는 영양성분 함량 원재료

다행히 트랜스지방 하고 콜레스테롤은 0%

오오

 

뚜껑 무엇 귀엽잖아

 

 

 

후훗 과자다 과자다

열자마자 화악 퍼지는 스모키 바베큐 향

 

반응형

두근두근 맛있을까

너도 수줍게 한쪽으로 기대어 있구나

 

 

와랄라

전체의 양을 확인

오 꽤 많다 생각보다 많이 부서지지도 않았고

 

 

과자를 한 번에 많이 먹는 타입이 아니라서

이거 일주일 넘게 먹을 양

 

 

이야 가라라라락 톡톡 조금씩 끊어 먹으면 맛나겠다.

 

 

아 저기 저 갈색 가루가 스모키 바베큐 시즈닝인 듯하다.

 

 

이렇게 ㅎㅎ

아 그런데 양쪽 옆은 왜 시즈닝 없는데 왜 없는데 왜 없는데

나는 나는 조금씩 떼어먹는단 말이다. 흑흑

 

 

여튼 향은 좋다. 맛있을 것 같아

 

꽤 맛있게 먹었다.

뭐 엄청난 기대를 했다면 실망했겠지만

그리 큰 기대를 하지 않았고

스모키 바베큐 시즈닝의 경우

숯불향을 내는 게 쉽지는 않다는 걸 잘 알아서

어느 정도 맛을 내면 그냥 얼추 맛있구나 하고 먹는다. ㅎㅎ

 

그런데 다음에 만났을 때 또 사지는 않았다는

먹을 만 하지만 또 생각이 나서 사서 먹고 싶은 정도는 아닌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