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Restaurant

돈가스 오므라이스, 조카들도 좋아하는 무적메뉴.

by Amoviola 2015. 10. 8.
반응형

.

새언니랑 조카랑 함께 캐릭터 페어에 다녀왔었는데요.

어어어 사람 많고 아이들 많고.

또 아이들도 데리고 다니는 것은

정말 어마어마한 에너지를 요구하더라고요.

 

분명히 든든히 챙겨먹고 들어가서

안에서도 에너지 음료에 커피에 어마어마하게 마셨는데도 불구하고

정신줄 놓을 정도로 헬렐레 에다가

허기까지 ㅠㅠ

 

나오자 마자 다들 배고파 배고파 배고파를 외치며

근처 음식점을 찾았는데

아가들 좋아하는 돈가스와 새콤한 오므라이스 메뉴가 있어서

고민 없이 바로 들어가 버렸어요. ㅎㅎ

 

조카들이 엄청 잘 먹었고요.

어른도 잘 먹었어요.

 

푸드코트 같은 곳이라 조금 정신 없는 감이 없지 않았지만

그래도 먹을만 했었다는..

 

 

바삭바삭 도톰한 돈가스와 오므라이스.

 

 

 

 

돈가스도 꽤 큼직하고 밥 양도 많았어요.

 

 

 

 

큰 조카는 치즈 고무마 돈가스로.

 

 

 

 

 

전 김치 돈가스로 ㅎㅎ

이 곳은 신기한 것이 돈가스 속에 김치도 넣어줘요.

 

 

 

 

큰 조카가 자기 것도 먹어보라며 한 조각.

흑흑 완전 착한 녀석~~

 

 

 

 

돈가스 속 안에 다양한 재료를 넣어서 만든 돈가스.

무난한 오므라이스 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귀요미 조카들과 새언니와도 즐거운 시간이었는데요.

새언니가 입장료도 내주고 밥도 사주고. ㅠㅠ

언니 고마와요. 흑흑 했던 날이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