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Cafe

가온길, 강남 언덕길에 자리잡은 떡까페.

by Amoviola 2015. 10. 29.
반응형

 

 

 

배불리 저녁을 먹고 근처 강남역으로 이동을 해서

친구가 가자고 하던 까페로 갔어요.

 

가온길이라고 이름이.

까페이름인지 어느 지역 길이름인지. 같이 찾아보려고 물어보는데

이 친구 대답을 하는 건지 마는 건지.

가끔 정확하지 않게 대답을 하는 편이라.

조금 답답하긴 했지만 그냥 졸졸 따라가기로 했어요.

정신이 없어 보였거든요. 헛헛.

 

 

의외로 항상 지나가던 곳에 자리잡고 있었던 가온길.

친구가 떡 케이크 먹고 싶다며 가자고 했었거든요.

 

도착한 가온길은.

막~ 색다르고 그런 것은 없었고요.

직원이 친절하지 않았고요.

옆 테이블에 아저씨가 바로 우리 테이블로 넘어올 기세로 대화를 나눠서

엄청 빨리 이 곳을 빠져나가고 싶었던  곳이었어요.

 

좋은 기억은 아니어서..

이 날 이후로 또 가진 않았던 곳이예요. 헛헛.

 

 

게다가 조명도 어두워서 흑흑.

사진도 엉망으로 나와 버렸네요. ㅠㅠ

 

 

이렇게. ㅎㅎㅎ 완전 노랗죠~.

 

 

 

 

이게 오미자 빙수였나~ 복분자 빙수였나~

기억이 잘 나지 않는데요.

빨간 열매 빙수 였어요.

 

 

 

 

인절미인가 백설기인가

아랫부분이 떡으로 되어 있고요.

위에는 생크림이 올려져 있었어요.

떡이 나중에 식어서 딱딱해진 것을 보아하니..

전자렌지로 데워서 준거 아닌가 싶더라고요.

 

 

 

 

 

 

 

음료수는 전통차에 우유를 넣은 라떼 형식이었는데 기억이 잘 나지 않네요. 흑흑.

 

 

 

 

그래도 많이 달지 않고

건강한 맛이 나서 괜찮았어요.

 

 

 

 

 

 

친구와 퍽퍽 퍼먹기.

거대한 이빨자국 같아 보이죠~

 

 

 

 

 

어이고 이 조명 우짤까요.

 

 

 

 

 

문제의 떡인데요.

딱딱하게 굳은 것 눈으로도 확인이 되죠~

 

 

 

 

포크로 뜯어 먹느라 힘들었어요.

 

 

 

 

그래도 떡에 생크림이 의외로 잘 어울려서 놀랐었어요.

떡만 촉촉하고 부드러웠으면 좋았을 것을...

 

 

 

 

 

쟁반은 이러했고요. ㅎㅎ

왠 쟁반 사진이냐~

 

 

 

 

 

주문하는 곳인데요.

저기에 떡케이크가 디스플레이 되어 있어요.

 

 

 

 

 

물 마시고 싶으면 이 곳으로

 

 

 

 

이렇게. 헛헛.

메뉴가 많이 있고 그렇진 않아요.

 

 

 

 

 

내부 자리.

사람이 없어서 그냥 막 찍고 다녔어요. ㅎㅎ

 

 

 

 

저쪽 안쪽에 자리 잡았었는데요.

친구가 안쪽 자리를 좋아해서. ㅎㅎ

저 조명 색감이 그대로 사진에 나와버렸어요.

 

 

 

 

 

예전에 갔었던 떡까페는 맛있었는데.

이 곳은 수분이 문제였던 것 같기도 해요.

 

뭐랄까. 떡까페라고 하면 약간의 안정감. 이런 것 있잖아요.

이 곳은 컨셉을 뭘로 잡은지 알것 같긴 했지만

잘 이루어지지 않은 듯한 느낌이었어요.

오히려 애매한 트랜지션 상태가 되어 버린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주변에 맛있는 까페가 많아서 오래 유지할수 있을 지 잠깐 생각을 하게 만든 까페였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