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hopping

고체향수, 록시땅 체리블러썸, 쟈스민, 로즈 고체향수.

by Amoviola 2015. 12. 18.
반응형

 

 

 

 

 

휴대하기도 좋고 향도 좋은 록시땅 고체향수.

 

유리병에 담긴 액체향수 많이 가지고 계시죠?

향수를 좋아해서 액체향수를 많이 가지고 있긴 한데

아무래도 유리병에 있다보니 휴대하기도 힘들고

휴대용 용기에 넣어도 화장파우치에서 덜그럭 거리다가 새어나오기도 하고..

불편하기 짝이 없었어요.

 

그러다가 고체향수를 알게 되었고

록시땅 추천을 많이 하길래 음.. 반만 믿고 구매했어요. ㅎㅎ

 

하지만 결과는 완전 만족.

향이 빨리 날아가긴 하지만

틈 날때마다 발라주기가 쉬워서 향이 계속 유지되는 느낌이예요.

 

향은 어린이부터 어르신들 까지 은은하니 좋다고 하시고요.

과하게 향이 나지 않아서 좋아요.

 

거의 그렇진 않지만 아주 많이 더운날 가방에 넣고 자동차 안에 두거나.. 뭐.. 그런 경우에는

녹을 수도 있긴 한데.. 전 한번도 그런적은 없었어요. 왠만해선 녹지 않았어요.

 

향은 세가지.

체리블러썸, 쟈스민, 로즈 향을 샀는데

 

체리블러썸은 상큼하고

쟈스민은 은은하고 튀지 않아서 좋고

로즈향은 십대후반, 이십대초반 언냐들이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만날 때마다 손목에 찍어 바르라고 했더니

취향이 보였다 라고나 할까요. ㅎㅎ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운 아이템이고

현대백화점 인터넷 몰에서 구입했는데

사은품도 체리블러썸 바디로션도 주고

샴푸 샘플도 넣어주고..

이번에도 화장품은 현대백화점 인터넷 몰에서 샀는데 만족스러웠어요.

 

 

 

사은품은 따로 비닐봉지에 넣어서.

검수한 직원의 이름과 도장까지 찍혀서 와요 호홋.

 

 

 

 

우오오오. 종류별로 뽁뽁이 둘둘 말아서 왔어요.

 

 

 

 

 

 

뽁뽁이를 벗기고 나면 요롷게~

록시땅 체리블러썸 고체향수가 들어있어요.

 

L'occitane Solid perfume

Cheery Blossom

 

 

 

 

 

 

 

읭.

개인적으로 비누도 만들고 고체향수도 만들줄 알긴 한데..

이거.. 향의 오일이 덜 섞여서 위에 방울이 졌어요.

흑. 이건 조금 실망스럽긴 하지만..

고르게 문질문질해서 바르면 되니 그냥 사용했어요.

 

 

 

 

 

L'occitane Solid perfume

Rose

로즈향.

젊은 언냐들이 유독 좋아했던 아이템이긴 한데

하트모양이라 그런지 더 이뻐보였나 봐요.

 

 

 

 

양철통 같이 되어 있어서 귀여워요.

 

 

 

 

 

훗훗. 요건 골고루 섞여서 굳혀서 왔네요.

 

 

 

 

 

L'occitane Solid perfume

Jasmin

쟈스민 향인데 은은하니 향이 좋아요.

세가지 중 가장 은은한 편이라서 전반적으로 좋아했어요.

 

 

 

 

 

오오. 표면은 셋 중에 가장 굿이예요.

 

 

 

 

 

 

호홋.

생각보다 작나요?

이거 딱 좋아요. 크기가.

생각보다 오래 사용할 수 있어요.

 

 

 

 

이건 사은품으로 온 바디 모이스처 젤.

 

 

 

 

꽤 커요.

 

 

 

 

체리 블러썸 향이라서 상큼하니 좋아요.

 

 

 

 

 

록시땅 삼푸 샘플도 받았고요.

포장해서 보낸 매장 직원의 실명과 체크 확인 카드도 함께 도착했어요.

 

 

 

 

ㅎㅎ 구입한 것은 세가지 고체향수 인데

사은품이 더 커 보이긴 하네요. ^^;;;

 

 

 

 

만족스러운 향수 록시땅 고체향수.

집에서 나갈 때에는 액체향수로 기본하고

향이 날아 갈 때쯤 고체향수로 기분에 따라 손목에 바르곤 해요.

 

손을 자주 씻는 편이라 중간에 씻기긴 하지만

은은하게 남아 있는 편이라 지인들도 부담스러워하지 않고

좋은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