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hopping

FILA운동화, 빅뱅이 디자인한 하이탑 운동화

by Amoviola 2015. 12. 11.
반응형

 

 

예전에 생일 선물로 하이탑 운동화를 갖고 싶다고 했더니

니가 골라라 하시길래 인터넷으로 엄청 검색을 해서

마음에 드는 휠라 하이탑 운동화를 구매했어요.

 

빅뱅이 디자인에 참여한 디자인이라길래 기대도 엄청 했고요.

도착한 운동화를 본 느낌은 완전좋아~ 였어요. ㅎㅎ

 

지금도 잘 신고 있는 휠라 하이탑 운동화.

색깔이 좀 튄다고 생각 될 수 있긴 하지만.

실제로 신고 다니면 잘 모른다고나 할까요.

 

하이탑이라 신고 벗기가 편하진 않지만

가을 겨울에는 따뜻해서 좋아요 ㅎㅎㅎ

 

엄마는 신발 사랬더니 왜 스노보드 부츠를 샀냐고 ㅎㅎㅎ

 

 

 

두둥.

택배박스가 신발박스랑 차이가 거의 안나요 ㅎㅎ

 

 

 

 

바작바작 휠라휠라휠라휠라

 

 

 

 

 

꺄아~~

이 선명한 색감 너무 좋아요~

 

 

 

 

본 제품은 FILA와 BIGBANG이 함께 디자인한 SPECIAL LINE 입니다. ㅎㅎ

 

 

 

 

운동화 바닥 디자인도 엄청 심각하게 고르는데요.

아. 너무 예쁘고 좋아요.

 

 

 

 

 

두툼두툼 발목.

 

 

 

 

스노 보드부츠 같긴 하죵?

 

 

 

 

 

커흑. 빅뱅 사진..

정말 옛날 사진이네요. ㅎㅎㅎㅎ

 

 

 

 

내부 색감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따뜻한 노란색에 따뜻한 오렌지색.

 

 

 

 

 

폭신폭신 발목을 잘 감싸줘서 좋아요.

 

 

 

 

제주도 여행할 때 신고 갔었는데

오래 걸어도 편하고 너무 좋았어요.

 

발목 보호도 되고 돌이 많은 산이나 그런 곳을 갈 때는

찍찍이로 꽉 조여서 신고 올라갔더니

발등 발목 보호도 잘되고 좋았던 기억이 나네요.

 

너무 마음에 들었던 빅뱅이 디자인한 운동화.

완소 아이템이예요. 헛헛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