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Cafe

동네까페, 와인케이크와 초코칩 머핀

by Amoviola 2015. 10. 2.
반응형

 

동네에 까페가 생겼어요.

귀여운 사장님이 부모님의 도움으로 차린 듯 한데.

인테리어 할때 지나가다 보고는 오오오~~ 했더니

해맑게 감사합니다~ 하고 인사를 하던. 작고 귀여운 사장님이었는데요.

 

정신없이 시간이 흐른 뒤 지나가다 보니 어느새 완성이 되었고

손님들도 몇 명 앉아 있곤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 날은 커피는 이미 3잔은 마셨고

케이크는 맛이 어떨까~ 싶어 들어갔어요.

 

케이크는 다른 곳에서 가져오는 듯 했고요.

가게에 들어갔더니 마침 초코 머핀을 구운 것을 꺼내고 있었어요.

 

엇 이것도 파는 거냐고 했더니.. 아직 파는 것은 아니고 연습중이라고..

그럼 하나 미리 파시라고 ㅎㅎ

초코칩이 엄청 듬뿍들어가 있어서

또 진한 초코향이 좋기도 하고 해서 맛있을 것 같았거든요.

 

곤란해 하며 1000원을 받더라고요. ㅎㅎ 재료값만이라며. ㅋㅋㅋ

 

와인케이크 하나 고르고

초코머핀 하나 고르고

또 병원까페에서 구입한 생크림 컵무스케이크도 들고 왔어요.

 

 

먼저 까페에서 고른 와인케이크와 초코머핀.

 

 

 

 

와인이 들어갔다고..

라즈베리나~ 딸기나~ 그런 베리류의 상큼함도 있었고요.

 

 

 

 

초코 시트에 와인의 맛도 나고 베리류의 상큼함도 났던 케이크.

 

 

 

 

하지만 맛이 없었어요. ㅠㅠ 엉엉.

부드러운 듯 했지만 축축하고 조금 질겼던 초코시트.

과한 코팅에 식감이 엄청나게 불쾌했었거든요. 흑흑.

 

 

 

 

 

그래도 이건 나을 꺼야. 라며 초코머핀 컵을 뜯고.

 

 

 

 

엄청 초코초코 진하게 해서 사진을 찍는데 폰카가 정신줄을 놓아버렸어요. ㅎㅎ

왜 재료값만 받는 지 알게 되었던.

초코는 엄청 많이 넣은 듯 했지만

조화로운 맛이 없었고.

식감은 질척하면서도 딱딱했어요. << 이상하죠? 정말 이랬어요. ㅠㅠ

 

 

 

 

그나마 병원 까페에서 사온 생크림 화이트 초콜릿 무스 케이크로 위로를...

 

 

 

 

온도 차로 엄청 땀을 흘리고 있어요. ㅎㅎ

이 까페도 직접 만드는 것 같지는 않고

어디선가 사오는 듯 했는데.

흑흑. 이 곳도 컵이 꽉꽉 채운 것을 사오지는 않는 다는 점.

 

 

 

 

하지만 소복히 쌓은 눈과 같은 모습과

잘게 박혀있는 화이트 초콜릿.

그리고 부드러운 생크림이 좋은 케이크예요.

 

 

 

 

 

 

이렇게.

촉촉하고 질척하지 않은 식감이 좋아요.

 

 

 

 

 

한 입씩만. ㅋㅋㅋ 맛보기.

맛보고 꾸에에에~~ 했더니

먹을만 한데.. 라며 언니가 다 먹었어요. ㅠㅠ

 

 

 

 

 

맛이 영 아니라서 못 먹을 정도는 아니지만

스위츠를 살 때에는 약간의 달콤하고 조화로운 맛의 힐링타임도 있기 때문에.

마음에 들지 않게 되면 실망의 크기가 커지는 것 같기도 해요.

 

그 뒤로 이 까페에서 친구들을 데리고 가서

커피를 마셨는데..

커피 찌꺼기가 함께 컵에 담기기도 하고..

 

원두의 약간 기름내가 나기도 해서 깜짝 놀랐다고나 할까요.

 

그냥.. 동네에 까페 새로 생겨서 좋아하다가.

급 실망을 하고. ㅠㅠ

아 또 멀리 나가야 하는 구나~.. 했어요.

 

동네에 맛있고 포근한 까페 생겼으면 좋겠네요. 흑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