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Food

쁘띠첼미초, 블루베리 맛 식초음료 베이스

by Amoviola 2015. 11. 1.
반응형

 

 

 

지난번에 쁘띠첼 식초음료 베이스를 세가지를 주문했었어요.

 

일반적인 맛 석류, 눈에 좋은 블루베리, 피로회복에 레몬유자

이렇게 세가지를 주문했었는데.

이제 마지막이네죠. 바로 블루베리 편.

 

가장 많이 마시고 있는 석류맛과 비교하면 너무너무 맛있는 블루베리.

블루베리가 항산화에도 효과가 있고

또 눈에도 좋다고 해서 냉큼 골랐었는데요.

 

요즘 눈에 뻑뻑하고 건조하고 엄청 피로한 것이 너무 안좋았었거든요.

컨디션이 너무 좋지 않아서

식초 음료를 마시고 있는데.

정말 신기하게도 생기가 돌고 활력이 생긴다고나 할까요.

 

워낙에 컨디션이 안 좋아서 몸이 안좋은 상태이긴 하지만

이 식초 음료마져 안 마셨으면 완전 푹 퍼져있지 않았을까 싶기도 하고요.

 

 

무려 대용량 900ml가 인터넷에서 잘 찾아보면 4000원 전후로 살 수 있다는 것이 더 좋다고나 할까요.

4000원이면 스벅 마트 커피 1개정도 살 수 있는 가격이잖아요.

 

음료 베이스라서 물에 희석해서 먹는 거라

오래 마실 수도 있고 상큼하고 몸에도 나름 좋은 거라 만족스럽게 마시고 있어요.

 

100% 과일발효초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역시.

 

 

 

 

블루베리 위에는 꽃이 하나씩 있어요. 신기방기.

 

 

 

 

 

엇 이 아저쒸~~~들~~

지난번에는 석류를, 또 그 다음에는 레몬을

이번에는 블루베리를 통안에 넣고 있네요.

아이고~ 우리 아저씨들 부지런도 하시지~~ㅎㅎ

 

 

 

 

 

 

냉장고에 있던 것 갖고 나왔더니 병이 땀을 흘리고 있어요. ㅎㅎ

블루베리 114개가 들어가 있다고 하네요.

 

 

 

 

블루베리 발효식초 30%

액상과당, 정제수,

포도농축액 23% ,블루베리 농축액 12%

구연산, 합성착향료, 피쉬콜라겐.

대략 이렇게 들어가 있다고 하네요.

 

 

 

 

 

역시나 영양성분은 탄수화물. 당으로 인한 열량이예요.

 

 

 

 

블루베리 114개 사용했다고 강조강조 했고요.

 

 

 

 

왕관 모양의 쁘띠첼 뚜껑에도 그려져 있어요.

 

 

 

 

 

이렇게 ㅎㅎ

석류, 블루베리, 레몬유자. 세가지.

 

 

 

 

음료 베이스는 이정도로 넣어주고요.

역시 블루베리는 짙은 빨간색이예요.

 

 

 

 

 

오른쪽 위가 블루베리.

 

 

 

 

 

 

이건 석류색감이고요. 오른쪽 짤린 컵이 블루베리예요.

사진을 왜 이걸 가지고 왔을 까요. 더헛헛.

 

 

 

 

물은 이 정도로 넣어서 마시면 적당히 새콤한 것이 맛있어요.

 

 

 

 

 

이렇게.

과일향이 방 안에 가득 퍼지네요.

 

 

 

 

 

확실히 블루베리 색감이 진하긴 해요.

 

 

 

 

왼쪽 석류. 오른쪽 블루베리, 아래 레몬유자.

이거 사진찍도 다 마셨어요. 더헛헛.

 

 

 

 

예전에 주정이 들어가 있지 않은 과일발효초를 물에 타서 먹었었는데요.

약간 식도가 괴로운 것이 아.. 좀 마시기 힘들더라고요.

그렇다고 식초를 안마시려니 그것도 몸이 좀 힘들고..

그래서 마시게 된 것이 식초 음료 베이스를 사서 먹자.. 였는데요.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게 나와서 나름 맛있게 먹고 있어요.

상큼하니 가끔 입안을 깔끔하게 해주는 것 같아서 더 좋고요.

 

손님 대접으로도 의외로 다들 좋아하더라고요.

커피는 이미 마셨다고 하고 차는 질색을 하는 손님한테

이거 타 줬더니 의외로 잘 마셔서 괜찮구나 싶었어요.

 

어느샌가 거의 다 먹어가는데요.

최근에 또 구매를 했거든요.

 

쁘띠첼 미초는 맛이 다양해서 이것 저것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데요.

최근에는 청포도, 자몽, 애플그린 을 주문해서 택배로 받았는데요.

완전 맛있었어요. 우앙앙.

 

계속해서 다양한 맛 만들어 줬으면 좋겠네요. 헛헛.

 

 

석류맛, 레몬맛은 아래 지난 포스팅 참고하세요.

 

2015/10/27 - [FOOD/Food] - 쁘띠첼미초, 석류맛 식초음료 베이스

 

2015/10/04 - [FOOD/Food] - 쁘띠첼미초- 레몬유자 맛 식초음료 베이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