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hopping

슈크레인형, 보들보들한 토끼인형 Le Sucre

by Amoviola 2015. 10. 14.
반응형

 

 

한 때 보들보들한 토끼인형, 슈크레 인형에 푹 빠졌던 적이 있어요.

너무 귀여워서.

한 개, 두개 모으다 보니

여러개가 방안에 모여있었던.. 헛헛.

 

 

큰 인형부터 작은 것 까지,

베개도 있고 해서 이것저것 모을 수 있게 상품화 되어 있는데요.

 

컨셉에 따라 다른 옷을 입고 있어서

모으고 싶은 충동을 일으키게 한다고나 할까요.

더 많이 더 귀여운 녀석들 데려오고 싶었지만

참고참고 참아서 덜 샀거든요. 흑흑.

 

 

귀염터지는 녀석 사진이예요.

왼쪽이 오빠하라고 ㅎㅎ 오른쪽이 동생동생 귀여워 하라고 주문한 건데요.

 

엉덩이하고 손 부분에 찰랑찰랑한 구슬이 들어있어서

둘이 기대놓으면 정말 귀여워요.

 

 

 

 

 

기분 좋게 쿨쿨하고 있는 이 녀석은 베개용 슈크레.

 

 

 

 

 

무려 발을 꼬을 수 있는 녀석이예요.

 

 

 

 

만쉐이~ ㅎㅎ

목에 묶는 리본도 보들보들.

 

 

 

 

실밥 풀려버린 슈크레 상표.

멍~한 토끼 표정이 완전 귀여워요.

 

 

 

 

 

막내랑 기대 놓으니 완전 귀염귀염 하죠.

 

 

 

 

 

이 어마무시하게 강렬해 보이는 포장은.

친구한테 생일선물로 달라고 한

무려 슈크레 베개예요.

 

베개 여러개 포개 놓는 것을 좋아해서.

이걸로 사달라고 부탁했었거든요.

 

 

 

 

 

만나러 들고 오는데 엄청 창피했다며

오자마자 넘기더라고요.

 

이번에 니~ 차례닷~!!!!! 이라고. ㅎㅎㅎㅎ

 

 

이 어마어마해 보이는 포장지를 자세히 보면

완전 귀여운 곰돌이 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어요.

나름 귀염귀염 하게 하고 싶었나봐요. ㅎㅎ

 

 

 

 

포장을 뜯으니 요래. ㅎㅎㅎ

앍 너무 귀여워요.

 

 

 

 

핑쿠핑쿠한 이 녀석도 역시 만쉐이~를 하고 있네요.

 

 

 

 

 

보기만 해도 졸려워요. 크아아앙...

 

 

 

 

 

 

보들보들

굉장히 부드러워요. 입고있는 옷도 보들보들 하고요.

 

 

 

 

 

보들보들 리본리본인데요.

ㅎㅎㅎ 지금 보니 너무 꽉 묶었네요.

 

 

 

 

 

 

궁디랑 배 부분인데요.

아 왜 이렇게 귀엽죠. 풉풉풉.

 

 

 

 

보들보들 만지다 보면 졸려워요.

아니 그냥 이 녀석 쳐다보고만 있어도 졸려워요. 쿨쿨..

 

 

 

 

어쩌다보니 지금은 그냥 그 자리에 있는 녀석들이 되어 버렸지만.

처음에 받았을 때 너무 귀여워서

컴퓨터 책상옆에 두고 계속 안고 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정말 귀엽고 컨셉도 좋은 것들도 많고.

가끔씩 일본은 정말 귀엽게 만들어서

어른들도 동심에 빠져버리게 만드는 부분이 있는 것 같은데요.

 

물론. 과하게 미화시키려고 비정상적으로 행동하는 것도 많긴 하지만.

사고싶게 만드는 묘한 포인트는 알고 있는 것 같아요.

 

우리나라도 최근에 꽤 많은 사람들이

정말 사고 싶게끔

쫌 세련되게 만들고 있는 것이 보이는데요.

 

오버하거나 과해 보이는 일본의 상품들보다

경쟁력있는 것들이 꽤 있어서

즐겁기도 하고요.

 

더 많이 많이 퍼져서

센스있는 상품 좋아하는 제게

많은 사고 싶은 것들 만들어 냈으면 좋겠어요.

 

화이팅이예요. 인적자원 풍부한 우리나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