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hopping

모기향연소기, 안전하게 모기향을 피워보아요.

by Amoviola 2015. 10. 15.
반응형

 

 

산이나 강에 가까울 때

외부에 있게 될때.

모기모기와 각종 벌레벌레, 그리고 나방나방 들이 엄청 많이 놀자고 하잖아요.

 

모기향을 사놓긴 했는데.

이거야 뭐..

모기향 안에 있는 얇은 지지대로는

홀라당 넘어가버리고

얇은 몸에 거대한 짐을 올려 놓은 듯한 모습에

불안불안 했거든요.

 

어디선가 본 듯한.

모기향을 넣어두는 통이 있던 것 같아서.

인터넷으로 찾아 보았어요.

 

모기향 지지대, 모기향 받침, 모기향 넣어 두는 곳.

 

그러다가 모기향 넣는 통의 이름을 알게 되었는데요.

그것은 바로~ 모기향 연소기~!!!!!

 

엄청 어마어마 한 듯 해서.

또 가격이 꽤 나갈 것 같기도 해서.

쇼핑몰을 뒤적뒤적 했는데.

평균 3,000원 정도 하는 듯 해서.

더 찾아보자. 해서 찾아봤더니.

 

헛.....!!!!!!!

한 통에 800원 정도에 팔고 있는 거에요.

 

경사났네~ 경사났어~~

자세한 사진 후기는 제대로 나와있지 않았지만.

글로 다들 좋네요. 편해요. 좋아요 좋아. 라고 하길래.

 

지인들에게 나눠 줄 것 까지 해서.

5통 구매했어요.

 

5통을 샀는데도 택배비 포함 7,000원도 안되는 믿기 힘든 사실~!!

 

 

사용해 보았는데요. 완전 편했어요.

굿굿~!

 

 

이렇게 생겼어요. 5개. ㅎㅎ

 

 

 

 

 

이름이 무려 모기향 연소기.

 

모기향을 끄실 때는 뚜껑을 닫아주세요~ 라고.

 

마트 아이스크림 가격보다도 저렴한 녀석이 뚜껑까지 있다니. 좋아요. 좋아.

 

 

 

 

 

속은 이렇게 생겼어요.

무슨 우주선 같아요. 헛헛.

 

 

 

 

홀라당~ 뒤집어 보니 우오오오오오

이거 야구 포수들이 쓰는 것 같이 생겼네요.

아.. 검도가 더 어울리려나요~

 

 

 

 

이건 바닥 부분.

이 위에 모기향 던지듯이 올려 놓으면 되요.

 

 

 

 

 

 

밑에 통 + 위에 통 + 겉 뚜껑. 3종세트.

 

 

 

 

 

읭?

뒷면에 일본말 잔뜩 적혀져 있네요. 뭐라는...

 

 

 

 

 

나름 라벤더 향을 벌레들이 싫어 한다고 해서

모기향 라벤더 향으로 대량 구매했었었는데요.

 

불 붙여서 그냥 이렇게 올려 놓으면 끝이예요.

 

밑에 그물망이 불에 붙거나 하지 않아요.

 

 

 

 

 

모기향을 얹은 후 이렇게 윗뚜껑을 닫으면 되는데요.

속에 라벤더 모기향 보이시나요?

 

꼭 불이 꺼질 것 같이 보이는데요.

안 꺼지고 끝까지 잘 타더라고요.

 

 

 

 

 

 

중간에 모기향을 끄고 싶을 때에는 이렇게 겉뚜껑을 닫아주면 되요.

 

 

 

 

 

짜잔. 꽤나 똘똘해 보이는 모기향 연소기.

아 진작 살껄 그랬어요.

 

 

 

 

아.. 재질이 유리섬유 였었군요.

유리섬유가 불에 안타는 것 맞죠~

 

 

 

 

 

 

사용방법 어마무시하게 큰 글씨로 적혀있었어요. ㅎㅎ 왠지 귀엽.

망은 불연성이래요.

 

 

 

 

 

이렇게 다섯개 인데.

지인들 하나씩 나눠주다 보니. 히잉.

2개 남았어요. 이러다가 또 사야 되는 것은 아닌지 모르겠네요. ㅠㅠ

 

 

 

 

 

다들 이야~ 이거 완전 좋다~며 좋아하네요.

물론 집안에서 사용하는 용도는 아니고요.

 

산이나 강이 가까운 장소에 있을 때

벌레 쫓을 때 정말 딱 좋거든요.

 

말벌도 살짝 싫어라 하는 것 같아 보이기도 하고요.

 

무엇보다도 모기향을 하나 다 안 피울 때 잘개 잘라서 아무렇게나 놓아도 된다는 점이 너무 좋고요.

자꾸 넘어지던 기존 모기향 고정모형 보다는

완전 완전 완전 실용적이예요.

 

다 피운 재는 탈탈 털어 버리고

뚜껑 덮어서 비닐 봉지에 또 넣어 두면

차에 가지고 다니다가

야외에 있을 때 쉽게 필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저렴한 가격에 득템해서 너무 좋아요. 헛헛.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