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hopping

여름샌들, 가을에 보는 여름신발.

by Amoviola 2015. 10. 15.
반응형

 

헛헛.

막 추워지고 있는데 왠 여름신발? 하실 텐데요.

 

지난 여름에 찍어놨던 사진 하드 곡괭이질 하다보니 찾아내서 가져왔어요.

하나는 정말 잘 신고 다녔고.

다른 하나는 한번 신고 안신었던.. 좀 유행지난 샌들이거든요. 데헷.

 

 

 

 

여름신발

시원한 파란계열에 빠져서 둘다 파란 계열로 주문했었는데요.

그런데 굽이 너무 높아서 가끔씩 신발에서 떨어지거나 삐끗하는 것은 함정..

 

왜 이렇게 높은 것만 두개 샀는지. 모르겠네요. 흑흑.

 

 

 

 

 

발 볼이 있는 편이라서 발등을 덮는 여름신발은 못신어서 ㅠㅠ

발 등까지 안오는 걸로 고르느라 몇일은 고생했었어요.

 

 

청바지 천과 레이스로 포인트를 준 고층빌딩힐 ㅎㅎ

신고벗기 편해서 좋긴한데 너무 굽이 정말 높아요.

 

 

 

 

 

웨지힐이라  가볍기도 엄청 가볍고

레이스 부분이 이뻐서 신을 때마다 기분 좋아지는 효과가 있는데요.

 

신고벗기 편해서 아무생각없이 신고 나가기 딱 좋은 신발이예요.

하지만 오래 걸을 때에는 절대로 신으면 안된다는 점.~

 

 

 

 

 

 

이건 한 참 유행할 때 산거긴 한데요.

한번 신고 안 신었어요.

 

신고벗기 불편하고 굽이 너무 높아서 한번 삐끗하면 심장이 철렁 내려앉는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벨벳느낌의 천이고 바닥이 폭신폭신해서 발바닥은 아프지 않은데

무게감이 있어요. 걸을 때 무겁무겁 하고 소리가 나는데요. 정말로 나요. ㅎㅎ

 

 

하지만 색감은 너무 시원하고 예뻐서 보기에는 좋은 신발.

 

 

 

 

어마어마 하죠~ 굽높이.

이 신발 살 때. 키가 엄청 스트레스였었나 봐요.

 

한번 신고 나갔을 때 친구들이 한 말이 생각나네요.

식당에 들어갈때 였는데..

자. 이제 그만 내려와~ 라고. ㅎㅎㅎㅎ

 

 

 

 

 

흑흑.

뮬은 완전 좋아해서 많이 신고 다녔는데.

샌들은 정말 한번 신고 예쁘게 박스 안에 넣어둔 상태로 그대로 있네요.

 

 

뮬에 비해 샌들이 몇 배의 가격이었는데 흑흑 슬프네요.

 

 

나이도 먹을 만큼 먹었는데.

이제는 낮은 신발로 주로 사고 있긴 하거든요.

운동화 종류를 더 좋아하는 듯 하기도 하고요.

 

신발은 딱히 가격이 중요하다기 보다는

개인적인 취향이 더 중요하다는 생각이 확고하게 드는 쇼핑이었어요. 네..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