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Food

시원한 해물 된장찌개

by Amoviola 2023. 5. 26.
반응형

가끔 생각나는

 

해물된장찌개

시원하고 속이 편해서 자주 먹는데

기록 남기고 싶어서 사진 남기기

 

반찬은 김치 깍두기 콩나물 젓갈 부추

 

겉절이? 김치 맛있음 밥하고 먹으면 맛있다.

 

순한 콩나물 ㅎㅎ

콩나물도 밥하고 먹으면 맛있다.

 

서슬이 퍼런 부추

엄청 무서운 부추는 끓는 된장찌개에 넣으면

덜 무섭다. ㅎㅎ

 

깍뚜기

식당에서 먹는 깍두기가 더 맛있는 이유

생각해 보니 집에서 먹는 것보다 달았던 느낌

밥에만 먹어도 맛있다.

젓갈

오징어였던 것 같기도 한데 기억이 가물가물

 

바글바글

엄청나게 끓고 있는 해물 된장찌개

 

조금 진정된 모습

색깔이 보이기 시작

 

어서어서 부추를 넣어보자

부츠는 피를 맑게 해 준다고 하니까 많이 넣자

꽉 찬 건더기

후훗

 

꽃게도 들어가 있고

 

냠냠 맛있게 한입 하암

 

아작아작 식감도 좋았던

건더기하고 밥만 먹으면 맛있는데

 

반응형

개인적으로 짠걸 잘 못 먹어서

국물은 조금만

 

이건 우거지인가 다른 거 ㅎㅎ

 

 

피자 햄버거 스파게티 고기 등 먹다가

갑자기 생각나는 된장찌개

 

좀 더 시원하게 먹고 싶을 땐

해물된장찌개로

 

속을 편하게 하고 싶을 때 어김없이 생각나는

된장찌개

언제나 맛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