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Restaurant

좋아하는 새우 크림 파스타와 깔조네 피자

by Amoviola 2022. 8. 29.
반응형

한 때 좋아해서 자주 가던 곳

이탈리안 플레이트

 

맛있는 피자와 파스타 그리고 조용하고 아늑해서 자주 가던 곳

 

친구가 깔조네가 먹고 싶다고 해서

깔조네와 함께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새우크림 파스타를 함께 주문

 

 

맛있었던 식전 빵

치아바타가 아닌 피자 도우를 구운 듯한 빵인데

발사믹 식초 올리브 오일을 찍어 먹으면 맛있다.

 

친구가 좋아하는 피클 ㅎㅎ

그리고 귀여운 둥그런 스푼

 

그냥 물 ㅎㅎ

 

 

거대 파스타 리본 모양

 

의외로 맛있었던 빵과 피클

 

그냥 아늑한 분위기

 

깔조네

맛있었다.

 

그런데 생각보다 양이 작은 느낌이 ㅎㅎ

큰 피자만 보다 보니 작아 보였는데

생각해보니 양이 많았다.

 

좋아하는 새우크림 파스타

그런데 좋아하는 다른 식당과 같지 않아 살짝 실망

 

편은 링귀니 좋아해서 그래도 맛있게 먹었다.

 

따뜻할 때 먹으면 더 맛있는 새우 크림 파스타

 

그냥 가까워서 자주 가던 곳

 

회사 바로 근처에 있어서 저녁 뭐 먹을까

딱히 생각나는 메뉴가 없을 때 그냥 가던 곳

 

나중에 자주 가니 다른 메뉴도 함께 먹으라고 권해서

이것저것 더 먹는 기회를 얻기도 했던 곳

 

사진보다 보니까 깔조네 먹고 싶다. 츄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