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Restaurant

강남교자, 얼큰한 칼국수과 따끈한 만두

by Amoviola 2016. 2. 27.
반응형

 

 

 

추운날 친구를 만났는데

뭐랄까 눈도 확실하게 내리는 것도 아니고

비도 아니고 눈도 아니고 날은 스산하고 ㅠㅠ

 

강남근처에서 만났다가 으으으 몸이 으슬으슬 거려~했더니

친구가 그럼 뜨끈한 칼국수 먹으러 가자~해서

근처 칼국수, 만두 집으로 갔어요.

 

다행히 친구가 위치를 잘 알고 있어서

또 지나가는 길이라서 휘리릭 올라왔는데요.

 

뜨끈한 국물에 맛나는 만두 먹으니 몸이 풀리긴 풀리더라고요. 헛헛

 

찐만두.

 

 

 

칼국수 음식점의 핵심은 김치이기도 하죠.

 

 

 

 

만두 만두만두만두~ 이런 모양 만두 좋아해요.

 

 

 

 

칼국수를 생각하고 오긴 했지만

막상 메뉴판을 보니 칼칼한 것이 땡겨서

얼큰한 칼국수 주문했어요.

헛헛 흩어진 만두 재밌어요.

 

 

 

친구가 먹고 싶다던 완당떡국.

그냥 떡국 맛이예요.

 

 

 

 

얼큰칼국수 그릇이 더 크네요. 헛헛

 

 

 

 

만두도 같이 ^^

양이 엄청나네요.

 

 

 

 

만두만두~ 맛있긴 했지만 마늘향이 나서 개인적으로는 눈물이 조금 났어요.

마늘 잘 못 먹거든요. ㅠㅠ

 

 

 

 

얼큰 칼국수에 들어있던 만두.

이건 속이 덜 들어가서 그런지 먹을만 했어요.

 

 

 

테이블에 있는 양념통.

 

 

 

 

그러고 보니 한 페이지에 있는 음식을 주문했네요. ㅎㅎ

 

 

 

내부는 그냥 흔히 볼 수 있는

사람 많이 앉을 수 있는 칼국수집 분위기예요.

물론 정신없는 구조이기도 하죠.

 

 

 

그런데 정말 스산한 날에는

뜨끈한 국물이 최고인 듯 해요.

정말 뜨끈하게 먹고 나갔더니 으슬으슬하던 것도 나아지고

음화화홧 깔깔 웃으면서 걸어다녔거든요.

 

강남교자 칼국수는 특별하게 더 맛있거나 그런 느낌은 없었고요.

일반적으로 느낄 수 있는 그런 칼국수집. 그런 정도였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