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Cafe

까페베네, 딸기,초코,티라미수 3종케이크

by Amoviola 2016. 1. 25.
반응형

 

 

 

 


생일 때마다 전화를 줘서 미리미리 챙겨주는 언니가 있어요.

아가가 둘이나 되는데 정말 정신없이 바쁠텐데..

꼭 밥을 먹여야 한다며 언니는 나갈 수 없으니 집으로 오래요. ㅎㅎ

집에 가면 항상 맛있는 음식을 해주고 저녁은 형부가 몸에 좋은 음식을 사주곤 해요. 고마운 분들이예요 흑흑.

 

 

그래서 언니 집에 갈때 뭐라고 사가곤 하는데

뭐.. 과일을 볼 줄도 모르고.. 뭐가 필요한지도 모르고.

아가가 있어서 아무거나 사갈 수도 없고.. 해서

언니가 좋아하던 케이크를 사가기로 했어요.

 

큰 역 근처 까페베네에서 커피를 사려고 갔는데

케이크가 진열장에 가득있길래 어머나 신나서 3개 구입했어요. 핫핫.

 

딸기케이크, 초코케이크, 티라미수.

국민케이크죵?~ 핫핫.

 

 

티라미수와 딸기케이크

티라미수.Tiramisu , ティラミス , 提拉米苏 , Тирамису

 

진한 코코아파우더와 크림치즈

아.. 너무 맛있었어요.

 

 

 

 

 


요건 초코케이크.

Chocolate Cake , チョコケーキ,gâteau

아 의외로 초코향이 진해서 맛이 있더라고요.

 

 

 


그냥 마구 펼쳐놨어요.

아가들이 뛰어다니니 뭐~ 예쁘게 꾸밀 시간따위 없었어요. ㅠㅠ

사실 이날 비가 오기도 하고..

 ㅠㅠ 사실은 전 이런게 예쁘게 못 들고 다녀서 이리저리 묻은거 같아요. ㅠㅠ

 

 

 

 

 

 

딸기케이크, Strawberry Shortcake , ストロベリー・ショートケーキ, 草莓蛋糕

 

 

 

 

 

언니가 극찬했던 딸기 캐이크.

시원한 크림에 딸기쉬폰

향긋한 딸기 향이 가득하게 입안에 퍼져서 너무 맛있었어요.

 

 

 

 

 

 


맛있는 점심을 먹은 후 케이크 후식타임.~

커피 사진은 없어요. 항상 마시던 거라 안 찍었...던 것 같진 않고

아마도 이리저리 마구 다니는 귀요미 아가들 덕분이었던 것 같아요. ㅎㅎ

 

예전에 까페베네에서 이상한 장면을 목격해서 그 이후론 가지않고 있지만.

케이크 만큼은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아.. 이 밤에 케이크 생각나는 데.. 참아야 겠지요? 흑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