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Cafe

딸기컵케이크, 크림치즈와 딸기 컵케이크.

by Amoviola 2015. 12. 13.
반응형

 

 

 

 

지난번 딸기 생크림 케이크 사진을 올렸었는데요.

 

이번에는 이 날 함께 언니가 사온

딸기 크림치즈 컵 케이크 가져왔어요.

 

엄청 딸기와 생크림이 들어간 케이크가 땡겼던 날이라

정말 맛있게 먹었었는데요.

 

포장된 박스도 너무 귀여워서

이런 저런 것들이 다 만족스러웠던 날이었어요.헛헛.

 

 

크림치즈가 들어간 딸기 케이크는 딸기가 훨씬 더 많이 들어있었는데요.

이렇게 컵 위를 딸기가 듬뿍.

 

 

 

 

생딸기예요.

가끔 생과일 수분 날아가지 말라고 투명한 것 올려놓는 곳 있는데요.

이 곳은 그냥 진짜 생딸기라서 너무 좋았어요.

 

 

 

요롷게 두개~

 

 

 

 

 

크림치즈의 고소한 맛과 상큼한 생딸기의 조화로움.

싱그러운 향도 함께 나서 너무 좋았어요.

 

 

 

 

 

안에 케이크 시트는 부드럽고 촉촉하고

적절하게 달콤했는데요.

입안에 넣었더니 사르르~ 녹는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맨 아래 부분에는 쿠키 같은 것이 있었는데요.

이것도 맛있었어요.

 

 

 

 

보이시나요?

조기 작은 구멍속의 카라멜 색감의 쿠키같은 것들 이요.

 

 

 

 

생딸기 에서의 수분이 크림치즈를 묽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밑 부분에 아까 말했던 투명한 것이 있긴 했는데요.

그래도 생딸기 식감이 이상하게 느껴질 정도는 아니어서 괜찮았어요.

 

 

 

컵 케이크 그림이 물주는 인형그림인데요.

묘하게 일본 그림인가 싶기도 했지만..ㅠㅠ

 

언니가 그런데 꽤 유명한 곳이라고 말한 것 같기도 하고요.

 

뭐.. 유명하건 유명하지 않건.

맛있게 좋은 재료로 신선하게 만들면 좋은 곳 아닌가 싶어요.

 

엄청 유명하대~라고 해서 맛 본 케이크 중

정말 욕이 나오는 것을 참을 정도로

화가난 곳도 있었거든요.

 

맛있게 잘 만드는 곳이 많아졌으면 좋겠어요. 헛헛.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