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Restaurant

메밀막국수, 매콤 달콤 새콤 시원한 맛있는 국수

by Amoviola 2016. 1. 26.
반응형

 

예전에 메밀 막국수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비빔막국수인데

쟁반 막국수가 아니라서 냉면 그릇에 두둥~ ^^;;

 

 

 

양도 많은 편이예요.
 

 

 

 

육수와 식초, 겨자

다데기, 소금, 열무김치, 김치가 함께 왔어요.

 
 

 

 

 

이 비주얼을 보고 있으면 어서 빨리 달걀을 내리고 막 비벼서 먹고 싶어지는데요.

 
 

 

 

 

메밀국수가 얇지 않아서 좋아요

 

 
 

 

 

고명 따라 뱅글뱅글~ @_@;;

 

오이, 새콤한 무, 당근, 상추, 김가루 이렇게 들어가 있어요.

 

 

 

 

아삭아삭한 식감이 아쉬우면

요 열무김치와 함께 먹으면 아작아작~

짜지 않아서 좋아요.

 

 

 

 

김장김치는 아니고 달달하게 양념되어진 김치

 

 

 

 

 

더 맵게 먹고 싶으면 다데기를 듬뿍 넣어 먹을 수 있어요.

 

 

 

 


비비면 비빌수록 늘어나는 국수 ㅎㅎ

돌돌 말려 있던 것을 풀었더니 양이 늘어나네요.

 

매콤한 것이 입에 착착~감칠맛도 나는 것이 아 또 먹고 싶어져요.

 

맛있게 먹었던 매콤 메밀 막국수.

아직 날이 많이 덥진 않지만 여름이라 그런지 매콤한 비빔국수가 먹고 싶어지네요. 흑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