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Food

백화점 오후세일, 롤세트.

by Amoviola 2015. 9. 3.
반응형

 

 

집에 가는 버스 정류장 근처에 있는 백화점.

백화점 문 닫을 때쯤 되면 식품 코너에서 세일을 해요.

 

오랫만에 가족도 온다고 하고 해서.

잠깐 내려갔더니 롤 4팩에 만원. 이렇게 하네요. 호홋.

저렴하기도 하고 롤을 좋아하기도 해서 가져왔어요.

 

골고루 담아달라고 해서

무슨 롤인지 이름은 잘 모르지만. 흑흑.

롤 안의 내용물은 같고 위에 얹은 것만 다른 것이

역시 저렴한 롤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호홋.

 

 

색깔이 다양한 알이 올려져 있던 롤. 상큼하니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것이 맛있었어요.

 

 

 

 

사실은 요렇게 ..

알이 꽤 많이 올려져 있었어요.

 

 

 

좋아하는 연어가 올려져 있는 롤도 있고요.

맛있었어요. 신기하게도 롤 내용물은 같은데

올려진 재료에 따라 맛이 다르게 느껴지네요. 신기방기.

 

 

 

 

 

음 이건 게살샐러드인가.. 그랬던거 같아요.

이 것도 맛있게 하핫.

 

 

 

 

돈가스가 올려져있는 롤인데요.

먹을만 하긴 했는데.

아무래도 다른 것들 보다는 덜 어울리는 느낌이었어요.

 

 

 

 

아무래도 상큼한 롤이라서 돈가스와는 잘 어울리지 않은 것 같아요.

 

 

 

 

 

두둥.. 이렇게 4가지 였어요.

 

 

 

 

 

안에 재료가 같아요.

안에 들어있는 재료보고 깔깔깔.

역시 음식은 여럿이 먹어야 재미있는 것 같아요.

 

 

 

저렴저렴한 롤.

백화점 문닫을 시간에 맞춰가면

식품코너 여러곳에서 세일을 하곤 하는데요.

 

롤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식들을 묶어서 저렴하게 팔아서

시간 맞을 때 들러서 사오곤 해요.

 

하지만 수분이 많이 빠져서 맛이 별로라던가...

인기 없는 음식들이 모여 있다던가..

단점도 있으니 저렴하다고 다 사면 후회하게 되요.

 

후회하지 않을 것만 사는 것도 요령인 것 같고요. 호홋.

 

이번에 산 롤은 먹을만 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