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Restaurant

이가신가, 음식이 완전 맛있는 완소 북촌 맛집.

by Amoviola 2015. 11. 8.
반응형

 

 

친구와 오랫만에 만났는데

이 친구는 평소에 가고 싶었던 곳을 기억해 놨다가 함께 그 장소를 탐방하러 가는. ㅎㅎ

그런 친구거든요.

 

삼청동에 안가본지 오래되서 제대로 훑고 오자~라며

또 이번에는 외국인 관광 컨셉으로 다녀오자~ 라며

그냥 지하철 입구 근처에 있는 가이드 사무소에 들러 지도 한장 받아들고

북촌나들이를 해봤어요.

 

북촌 위쪽으로 올라가기 전에 배를 채우고 가자 싶어서

둘다 어디가지~ 어디가지~~하고 있었는데.

입구에 안내되어 있는 양념갈비가 있길래.

이거 들어가서 구워먹는 거면 다른 거 먹고

구워져 나오는 거면 먹자~ 귀찮으니까~ 하면서 들어갔는데.

 

주문전에 물어보니 구워서 나온다고 해서 룰루랄라 주문했어요.

 

양념갈비가 나오기 전에 김치와 깍두기가 나왔는데.

맛을 보고 친구와 둘다. 으하핡~~~

정말 너무 맛있었거든요.

 

그래서 더 기대되는 양념갈비. 두근두근.

아 역시나 기대는 져버리지 않았어요.

양념갈비도 너무 맛있었고 함께 나온 된장찌개도 칼칼하고 구수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우연히 들른 집이 이렇게 맛있다니~

친구와 둘이 완전 운 좋다고 ㅎㅎㅎ 기분 완전 업 되서 북촌을 누비고 다녔어요. 헛헛.

 

 

친구와 먹자마자 두 손 엄지 척을 들게 했던 김치.

후덜덜. 너무 맛있어요.

 

 

 

 

짜잔~ 구워져서 나온 양념갈비. LA갈비예요.

향이.. 후덜덜 했어요.

 

 

 

 

양도 푸짐푸짐. 두명이서 배물리 먹을 수 있을 정도였고요.

 

 

 

 

 

정말 적당하게 잘 구워져서 나왔어요.

육즙은 살아있고 양념은 쫀쫀하게 붙어있고요.

 

 

 

 

 

밥은 그냥 하얀쌀. ㅎㅎ

대부분 혼합곡으로 나오곤 하는데요. 이 곳은 흰 쌀밥이 나왔어요.

 

 

 

 

 

흰쌀밥이랑 양파랑 LA갈비랑 함께 촵촵.

 

 

 

 

김치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어요. 아~~ 츄릅츄릅.

 

 

 

 

 

조금 먹다보니 된장찌개가 나왔는데요.

아. 이걸 어째. 칼칼하니 구수~한 것이 입에 착~

큼지큼직한 건더기도 너무 좋았고요.

꼭 할머니가 끓여주신 것 같았어요.

 

 

 

 

 

건더기 팍팍 떠먹다보니 벌써. ㅎㅎ

 

 

 

 

 

두부가 큼직해요.

 

 

 

 

파란 잎있는 부분하고 함께 먹으면 푸릇푸릇함이 더해져서

완전 맛있어요.

 

 

 

 

 

정면에 보이는 곳이 입구이고요.

 

 

 

 

 

이렇게 별실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앗 장독~!!

된장이며 재료 직접 만드신건가봐요.

친구가 이거 집된장이야~ 라고 ㅎㅎㅎ

 

 

 

 

태극문양있는 부분이 입구예요.

 

 

 

 

 

폰으로 찍었는데.

꽤 잘 나왔죠~~

맛있게 먹고 나와서 기분이 좋아서 그런가봐요. ㅎㅎ

 

 

 

 

우연히 고른 음식점에서 고른 음식이 정말 맛있을 때 너무 기분 좋잖아요.

다음에 북촌에 놀러올때 또 이 집에서 먹으려고요.

이번에는 다른 메뉴로 먹어보고 싶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