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Food

치즈 1.1% 고소한 치즈 과자 콘치

by Amoviola 2022. 10. 28.
반응형

 

가끔 바삭한 느낌의 과자가 당길 때가 있다.

바삭바삭 바사삭

입에서 부서지는 그 크리스피한 느낌

 

스파이시한 양념 들어간 과자가 생각날 때도

치즈향 가득한 고소한 과자가 생각날 때도

 

이번엔 치즈향 가득한 과자가 생각나서

치즈향 나는 과자를 골랐다.

 

치즈 1.1% 고소한 치즈과자

콘치

 

바삭하고 고소하고 진하고 치즈향 가득했으면 좋겠다.

 

옥수수 40% 치즈 1.1%

해바라기유 사용

 

더욱 맛있어졌단다. 맛있었으면

 

크라운 콘치

 

쌀가루가 들어있어 담백하다.

상온엔 녹을 수 있다.

검은 반점이 보이면 옥수수 씨눈이다.

 

고소한 옥수수와 맛있는 치즈의 맛

아 생각만해도 좋다.

반응형

 

과자들을 보면 점점 더 알 수 없는 긴 이름이 사라지는 듯한 느낌이 든다.

사람들이 원재료 보고 뭐라 뭐라 말도 하고

더 간단한 것 들어간 걸 고르기 때문이기도 한 듯

 

봉지를 열자마자 느껴지는 치즈 향

항상 치즈는 향으로 먼저

그리고 느껴지는 바삭바삭 소리

 

양은 생각보다 많은 편

이야 신난다 치즈치즈 고소고소

 

치즈가 묻어있는 옥수수

옥수수콘에 치즈크림

 

입 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게 정말 더운 날에는 녹을 거 같기도 하다.

 

바삭바삭 옥수수

가락가라락 소리 나는 것도 좋다.

 

오 저기 보인다. 검은 점

옥수수 씨눈이라고 했나?

 

예쁘게 줄 서있는 콘치

ㅎㅎ 콘치즈

 

고소하고 바삭하고 꽤 맛있었다.

 

순둥순둥 해 보이는 과자 ㅎㅎ

 

자극적이지 않고 고소하고 바삭하고

물론 과자니까 진짜 치즈향과는 조금 다르긴 하지만

그래도 가볍게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치즈 과자 아 옥수수과자 ㅎㅎ

 

그런데 이 과자도 지금은 보이지 않는 듯한데

아닌가 내가 못 찾는 건가

 

여튼 치즈 좋아하는 사람들은 좋아할 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