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Food

달달한 커피 카라멜향 마키아또 맥심커피

by Amoviola 2022. 11. 11.
반응형

맥심 커피 시리즈를 주문하고 이것저것 맛보는 중

그중의 하나인 카라멜향 마키아또

 

카라멜향에

마키아또

이건 달달함을 위한 커피

 

분명 달달함에 빠지고 싶을 때

그때 마셔줘야 하는 커피

 

달달한 커피 맥심

카라멜향 마키아또

 

박스 색감 자체가 카라멜하다. ㅎㅎ

나는 엄청 달달합니다라고 말하는 듯

 

마키아또 뜻 자체가 커피 위에 마크? 된다는 그니까 시럽으로 저렇게 표시가 된다는

그런 뜻이라니까 안 봐도 그냥 달달한 커피

 

크기는 이런 느낌

한 손에 잘 들어오지 않는 정도의 크기

그렇다고 막 크진 않다.

 

커피는 온두라스와 브라질산

오 카푸치노보다 원재료의 종류가 덜 들어가 있다. 오오

그래도 믹스커피인 만큼 뭔가가 꽤 들어있다.

 

10개가 들어있고 개당 13g

 

오 엄선한 원두를 공법 처리해서 원두의 깊고 부드러운 향을 느낄 수 있게 하고

카라멜향 첨가 달달함 추가 ㅎㅎ

 

80~90도 물 100ml 정도 맛있게 커피 즐기기

 

커피 상자 윗부분 도도도도독 뜯는 거 너무 좋다.

 

빼꼼 보이는 커피 스틱

 

10개 ㅎㅎ

반응형

 

다 쏟으면 이렇게 

생각보다 10개가 많아 보이는 효과

 

아 그러고 보니 이 커피도 카라멜향 마키아또

그러니까 카라멜 '향'

 

맥심 커피 카라멜향 마키아또

정말 달달한 게 생각날 때 마시는데

개인적으로 단걸 많이 좋아하진 안아서

진짜 가끔 마시는데

그래도 맛있는 편

 

물론 작은 양으로 한방에 달달함을 채워줘서ㅎㅎ

카라멜 향도 기분이 좋아지기도 하고

 

하지만 다른 커피들보다는 덜 먹게 되는 듯

아무래도 달아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