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Food

진한 편의점 대만 비피도 홍차 더 심플 라떼

by Amoviola 2022. 12. 9.
반응형

 

지난번 그린티 라떼의 순한 맛과 함께

진하게 마시게 된 홍차라떼

 

편의점 대만 음료수

더심플라떼

 

편의점에서 가끔 일시적으로 신기한 제품들을 볼 수 있는데

은근 해외여행 때 마트 모험하는 느낌을 간접 체험할 수 있어서 굿

 

지금은 판매하지 않는 그런 것도 재밌고

그 시기가 아니면 경험하지 못하는 것도 재밌고

여하튼 이런저런 이유로

신기한 것 모르는 것 보면 먹어보는 편인데

 

이 비피도 라떼 시리즈도 그 시기에 마실 수 있으면 겟해서 마셨던 기억

 

녹차라떼가 마음에 들어서 그린티를 더 사서 마시긴 했지만

홍차라떼도 나름 독특하고 진하고 괜찮았었다.

 

은근히 예쁜 통

 

뚜껑이 투명이라 더 예쁘게 보이는 듯

 

Milk Tea

오잉 녹차분말?

 

진한 녀석

녹차 뚜껑 열고나서 홍차 뚜껑 열고 색감에 화들짝 놀랐던 기억

 

아 사실 이렇게 진한 걸 기대했던 건 아니어서 멀찍이

 

ㅎㅎ 진하다 진해 향도 진하고

 

투명 뚜껑 은근히 예쁘다.

 

녹차라떼와 투샷

반응형

엄청 차이나는 색깔

 

뚜껑에도 영향이 가는 색깔 ㅎㅎ

 

고소하고 진한 향 아 생각났다 고 카페인

 

한번 더 쪼르르르 ㅎㅎ

 

고 카페인이니까 조심하자

조금씩 호로록

 

조금씩 귀여운 컵에 짠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고 카페인이라고 하니까 조금씩 마셔보는 것

사실 조금씩 마시면 더 고소함을 느낄 수 있어서 개인적인 취향

 

기간 한정으로 판매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거 구하기가 쉽지 않아서 편의점 돌기도 했었던

 

그래서 아주 어렵지는 않게 구입해서 마셨는데

이때 이 진한 향과 맛에 길들여져서 한 때

커피를 진하게 마셨던 기억도 함께

 

그랬던 추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