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Food

독특한 맛의 라임 페퍼 Lime pepper 포카칩

by Amoviola 2023. 1. 20.
반응형

 

신기한 편의점 모험 ㅎㅎ

편의점에 가면 독특하고 신기한 아이템들이 가득 있는데

그중에 음식 확인하는 것만큼 즐거운 것이 없는 듯

신나는 음식 모험

 

항상 눈에 들어왔지만 쉽게 손이가지 않았던 녀석을 선택

바로 독특한 맛의

라임 페퍼 포카칩

Lime pepper potato chip

 

라임에 페퍼라

두근두근 어떤 맛일까

 

일단 일반적인 과자의 색감은 아니다.

라임의 색감을 입은 공포의 감자칩 ㅎㅎ

 

돌파 기념 10%를 더 드립니다

라고 하는데 과연 그렇다고 질소과자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스페셜 시즈닝 라임 페퍼

 

라임이니까 프레쉬할 거다

그래 상큼하고 프레쉬한 감자칩 먹어보자

 

두근두근 봐야 하지만 보기 귀찮은 뒷면

그래도 열심히 읽어봐야지

 

너무너무 귀찮을 땐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 나트륨 함량 정도를 본다.

일단 트랜스지방은 없다.

 

100% 생감자가 상큼함에 빠지다!

와아아 굉장하다

100% 생감자와 라임의 이색적인 만남!

포카칩 라임 페퍼를 상큼하게 즐겨보세요 ㅎㅎ

 

아 그냥 페퍼가 아닌 블랙페퍼

그러니까 라임에 후추 두근두근

 

질소 빵빵!

명성에 뒤처지지 않는 질소과자 빵빵

 

봉지를 뜯으면 빠지는 질소

그리고 명백하게 보이는 과자의 양

 

항상 그렇지만 과자봉지를 피고 양을 보면

사실 그렇게 작아 보이진 않는데

반응형

얇고 넓게 퍼져서 그런가 싶다.

 

보인다 블랙페퍼

흐으으음 하게 퍼지는 라임의 향

 

ㅎㅎ 이렇게 보니까 양이 정말 적다.

하지만 라임과 후추의 감자칩은 많아도 걱정

 

작은 검은색 점 후추후추

 

바삭바삭한 느낌은 너무 좋긴 한데

감자칩 좋아하는데

이걸 내가 왜 샀을까 싶은

이상하게 상큼한 감자과자

혼란

 

 

사실 기존의 과자의 생각에서 벗어나서 보면

과자랑 오렌지주스랑 먹을 때도 있고

과자랑 사과주스랑 먹을 때도 있고

각종 상큼한 주스와 감자과자를 먹을 때가 있는데

그걸 한 방에 촤악 처리했다! 로

생각하기에는 감자 자체에 상큼이가 있어서

뭔가 이상한 느낌

 

하긴 감자과자랑 라임주스를 먹을 일은 없었어서 그런가

아니다 감자튀김에 오렌지에이드나 레모네이드 라임에이드 먹었던 기억을 짚어보면

그래도 먹을 수 있는 조합이긴 하다. 아!

 

그러니까 편견을 조금 덜어내고 먹어보면 그리 이상한 맛은 아니고

신기한데 재미있는 정도의 과자 맛

사실 같이 먹었던 인간은 나는 괜찮은데 하면서 끝까지 다 먹었다는 사실

 

게다가 이거 다른 인간이 궁금하다고 해서

여러 번 먹어봤다는 사실

 

최근에도 누군가 사 와서 또 먹었다는 이번엔 모히또로 ㅎㅎ

 

신기하지만 못 먹을 정도는 아닌

누군가가 사 오면 같이 먹을 정도인 과자

 

라임 페퍼 포카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