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Food

별사탕 쌀건빵 우유에 타먹기

by Amoviola 2023. 2. 3.
반응형

 

어느 날 갑자기 건빵이 입에 싸악

입맛이 돌아서 건빵을 찾아서 겟

 

아니 그런데 무려 쌀 건빵

게다가 아미 푸드 ㅎㅎ

별사탕 첨가 예에~

 

별사탕 쌀건빵 우유에 타 먹기

 

그런데 증식용2는 뭘까

 

 

영양을 생각하는 간식

쌀맛의 고소함 그대로

 

별사탕 5g 너무나도 귀여운 것

 

콜레스테롤 1% 트랜스 지방은 없다.

 

오 뭔가 잘 모르는 것은 원재료에 들어가지 않았다는 신기함

 

응? 이건 왜 찍었지 그냥 글씨가 와랄라 있어서 찍은 듯

 

군용 식품 전문몰 ㅎㅎㅎ 아미 푸드

뭔가 쌀이 들어가 있으니 더 건강한 느낌

 

가격도 착한데 양도 많다.

게다가 빼꼼 보이는 별사탕

 

무게감 있는 거 너무 좋은데요

 

ㅎㅎ 아미 푸드 왜 때문에 볼 때마다 웃긴 걸까

 

빵빵하게 가득 차 있는 건빵

 

가라라락 포실포실한 느낌 너무나도 좋고요

고소한 향이 정말 맛있어 보였다.

 

겉은 살짝 딱딱한 듯 바삭하고

속은 포사삭 부서지는

게다가 고소한 향이 화악 퍼져서 너무 맛있었다는

 

결을 보시죠! ㅎㅎ

바삭바삭 가라락

 

아니 왜 때문에 별사탕만 보면 기분이 좋아지는 건지

건빵 먹어본 적도 없는데

별사탕만 보면 뭔가 보물 발견한 느낌

 

그릇에 넣어요 건빵을 냠

 

영롱한 별사탕도 준비하고

아니 맑은 느낌 왜 이렇게 귀여운 거죠

 

뿅뿅 2개 넣어보기

이 정도면 충분히 달겠지

 

우유 쪼로로

앗 너무 예쁘다 흑흑 너무너무 예쁘다

 

살짝 적셔서 바삭하게 먹어도 보고

고소하고 달달하고 너무 맛있다.

 

반응형

시리얼 저리 가!

 

한참 있던 아래쪽 건빵을 먹으니

와 진짜 너무 맛있다

빵을 우유에 적셔 먹으면 이런 느낌일까 아닌데

이렇게 고소하고 달달하고 이런 느낌은 아닌데

딱 적당하게 고소하고 달달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다는

 

정말 만족 100% 아니 더 많이 만족스러웠던 쌀 건빵

이거 적절하게 달달하고 고소하고 바삭하고

 

우유에 담근 시간에 따라 맛도 조금씩 변하는 것도 좋고

별사탕 녹여가면서 먹는 것도 너무 재미있었다.

든든하게 식사대용으로도 좋고

무엇보다 시리얼보다 맛있었다!

 

자주 사 먹어야지 하긴 했는데

어느샌가 잊은 아!

사진 본 김에 또 사서 맛있게 먹어야겠다.

건빵 유통기한이 어떻게 되지?

박스로 사놓고 그냥 먹고 싶을 때마다 먹고 싶다. 식사대용으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