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hopping

무광코팅제. 인형 메이크업 마감재, 미스터 슈퍼 클리어,

by Amoviola 2015. 10. 31.
반응형

 

 

 

 

 

 Mr. Super clear

무광코팅제로 인형 메이크업을 하고 난 후 마감재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가격은 9000원 정도 하고

꽤 여러번 사용할 수 있어서 떨어지기 전에 사놓곤 하는

무광코팅제예요.

 

 디즈니 인형을 좋아라해서

또 베이비돌이 너무 귀염귀염하기도 해서

한 2년전인가~ 백설공주하고 벨을 샀었는데요.

그 때는 리페인팅을 하지 않던 시절이라

그냥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인형을 구매했었거든요.

 

그런데 최근 리페인팅을 하는 것을 보니. 커흑흑.

이런이런이런.

라푼젤의 몰드가 엄청 훌륭하단 걸 알게 되었지 뭐예요. 흑흑.

 

수많은 리페인팅 된 인형들을 보다보니..

아이고 이런. 백설이하고 벨도 리페인팅을 해줘야 겠구나 싶어졌어요.

 

그래서 구체관절인형 리페인팅에 쓰던 재료들을 보니

딱 마감재인 무광코팅제가 떨어졌더라고요.

 

그래서 구매를 했어요.

 

 

미스터 슈퍼 클리어는 이렇게 생겼고요.

흔들흔들 딸깍딸깍 소리가나게 흔들어서 사용하는 녀석이예요.

 

비교적 쉽게 뿌릴 수 있고

과하게 뿌리지만 않는 다면 꽤나 괜찮은 제품인 듯 해요.

 

 

 

 

일본제품이라 ㅠㅠ

일본어로 어마무시하게 안내문이 작성되어 있는데요.

그냥. 밀폐된 공간. 화기 주위에서 사용 노노.

오래사용 머리 아플 수 있음. 등등 이런 이야기 이겠거니 생각하고 있어요.

 

 

 

 

 

 

음.. 불화 한자가 보이는 것을 보니 화기주위에 사용하지 말아라 그런것 같아요,. ㅎㅎ

 

 

 

 

나름 그림으로 안내도 되어 있고요.

솔직히 이렇게 일본어 보는 것 보다는

국산 제품 괜찮은 것 어서 빨리 찾아서 사용해야겠구나.. 생각이 들기도 해요.

조만간 또 검색검색 해서.

이거 다 사용하고 나면 다음번에는 국산 제품 사용하도록 해야겠어요.

 

 

 

 

스프레이 류의 밑바닥은 항상 이렇게 둥글둥글 하에 안쪽으로 들어가 있어요.

 

 

 

 

 

넵. 그러하다네요. ㅡ,.ㅡ;;

 

 

 

 

예전에 구체관절인형 전신 코팅을 한 적이 있었는데요.

그 때 사용할 줄을 몰라서 너무 많이 뿌려서 흘러내리고 했던 기억이 나는데요.

 

얼굴 메이크업 할때에는 잘 조절을 해서 분사했더니

나름 괜찮았었어요.

 

사용하던거라 또 구매를 하긴 했지만

또 이렇게 사진 찍은 것을 자세하 보고나니 난무하는 일본어에.

 

다음에는 조금 더 알아보고

국산 제품을 사용하도록 해야겠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헛헛.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