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hopping

키엘, 사은품으로 받은 키엘스 KIEHL'S 화장품 세트

by Amoviola 2015. 11. 2.
반응형

 

 

 

 

패션잡지를 샀더니 사은품으로 키엘 미니미니 화장품 세트가 함께 왔어요.

 

아 이거 패션잡지 사은품 정말 무시 못하겠더라고요.

이 세트를 사용해보니 생각보다 괜찮아서

다음 화장품은 키엘로 바꿀까 생각을 하고 있거든요.

 

미니미니한 사이즈이긴 해도 생각보다 꽤 많이 들어있어서

사용감을 느끼기에 충분했고요.

 

향에 대해서는 호불호가 갈리긴 하겠지만

개인적으로 향이 참 좋았는데요.

 

직접 천연화장품을 만들기도 해서

합성향 보다는 천연 아로마 오일향을 좋아하는데

꽤나 근접한 향이라서 좋았다고나 할까요. 헛헛.

 

샘플로 들어있던 상자도 나름 괜찮아서 버리지 않고

미니스피커를 담아놓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는데

보슬보슬하고 건강한 느낌이라 딱 좋아요.

 

이래저래 잘 사용하고 있네요. ^^

 

 

 

잡지 사은품으로 받은 키엘 세트.

 

 

 

 

 

헛. 화학과 출신인데.. 익숙한 구조가 많이 보이네요. ㅠㅠ

예전에 시험 엄청 많이 봤었는데. ㅠㅠ

 

 

 

 

 

이렇게 들어있었고요.

 

토너 하고 크림하고 에센스. 세가지가 들어있었어요.

 

 

 

 

 

Ultra Facial Toner

Hydro-Plumping Re-Testurizing Serum Concentrate

Super Multi-Corretive Cream

 

 

 

 

음음 이번 키트는 동안이 컨셉이었나봐요.

그래서 그런가요. 탄력이 살아나는 듯한 느낌이 들긴 했었거든요. 헛헛.

 

세부적으로 기능이 설명되어 있는 안내문도 함께 들어있었고요.

 

 

 

 

이렇게. 이런 종이 질감 너무 좋아라 하는데

키엘 컨셉이 개인취향과 너무 잘 맞는 듯 해요.

 

 

 

 

개인적으로 세가지 중에 스마트 크림하고 토너가 엄청 좋았는데요.

특히 토너는 촉촉하고 탄력이 뙇 업되는 느낌이 좋았고요.

크림은 향이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향이었고.

무거운 느낌의 밀도에 비해 바르고 나서는 싸악 스며드는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지금 사용하는 화장품 다 쓰고 나면

토너나 크림 구매해야 겠어요. 헛헛.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