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Restaurant

수타짜장면에 군만두 까지 맛있는 만리장성.

by Amoviola 2015. 7. 20.
반응형

 

 

 

 

 

 

 

전국에 있는 만리장성이라고 이름 지어진 중국집이 어마어마 하다지요?

 

조카 생일이었는데 부모님께서 겸사겸사 맛이 좋은 중국집 가자고 하셨어요.

요즘에는 흔하다는 수타짜장면이긴 한데

탕수육과 군만두가 정말 맛있고

코스요리 시키면 나오는 음식 하나하나 다 맛있어서 좋아하는 곳인데요.

 

오랫만에 어마무시한 가족 대이동을 했어요.

남양주 만리장성으로요. 호홋.

 

이 곳은 방도 있어서 가족끼리 조용히 먹을 수도 있는데요.

이 날도 언제나 처럼 손님들이 엄청많이 있어서

방잡기 힘들었어요.

그래도 방을 잡고 우르르~

 

탕수육 2접시는 기본, 기본 식사류도 9개 정도 되기 때문에

군만두 서비스도 2접시 들어왔는데요.

 

아.. 역시 이 곳의 군만두는 정말 맛있는것 같아요.

나중에 서비스로 나온 군만두 다 먹고.

군만두 하나 더 주문해서 먹었어요.

 

따끈따끈 하고 쫄깃하고 바삭하고 느끼하지 않아서 정말 맛있거든요.

탕수육도 튀김옷이 두껍지 않고 바삭하면서도 고소하고

고기도 부드러워서 맛있어요.

 

짜장면도 요즘 많이 달게 나오는데 이 곳은 많이 달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짜장면.

 ㅎㅎ 정겨운 옥수수와 완두콩도 들어있어요.

 

 

 

 

한가닥 한가닥 경건하게 먹게 되는 수타짜장면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꽃도 있고. 채소도 살아있어요.

약간 달달하니 적절하게 있는 소스.

 

 

 

 

 

 

 

탕수육은 먹다보면 느끼해지는데 이 곳 탕수육은 너무 맛있어요.

 

 

 

 

땅콩 등 견과류도 들어가 있고요.

 

 

 

 

 

정신없이 먹느라 짜장면 위에 놓고 찰칵 했어요. ㅠㅠ

탕수육 튀김옷이 정말 얇지요?

고기도 고소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서비스로 나온 만두인데

바삭하고 따뜻하고 살짝 매콤한게 너무 맛있더라고요.

 

 

 

 

 

속도 어느정도 차 있어서 겉돌지 않고 너무 맛있어요.

 

 

 

 

 

 

서비스 만두 말고 군만두 한 접시 단품으로 추가 했는데요.

주문 받는 분이 우리나라 분 아닌 것 같았어요.

서비스 더 달라고 하는 줄 아셨던 것 같아요.

기분 나쁘지 않게 물어봐서 아 저 사람은 프로구나 하는 생각이..

 

 

 

 

 

 

따뜻하고 고소하고 살짝 매콤한 맛도 있고

아 또 먹고 싶네요.

군만두를 단품으로 주문하니 주옥같양배추 샐러드가 포함되어 있네요.

 

 

 

 

천장등이 생각보다 예뻐서 사진 찍어 봤는데

중국 분위기 물씬 나는 것 같아요.

 

 

 

 

 

 

병마용갱이 있는 병사들 모형도 입구 옆에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요.

 

 

 

이 곳은 기본식사류인 짜장면과 짬뽕도 맛있고

탕수육을 포함한 일반 요리도 맛있고.

 

특히 코스요리도 정말 맛있어요.

 

우르르 몰려갈 때는 단품을 주로 시켜 먹고

3~4명이 갈때는 코스요리 자주 주문해서 먹는데

코스요리도 다양하게 고를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아.. 또 먹고 싶은데 남양주라서.. 너무 멀어요. 흑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