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Restaurant

애슐리,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패밀리레스토랑

by Amoviola 2015. 9. 23.
반응형

 

 

애슐리는 신선한 채소들도 먹을 수 있고.

피자와 스파게티. 튀김류도 먹을 수 있고.

우동에 국수 또는 비빔밥도 먹을 수 있는 곳도 있고.

 

지점마다 조금씩 메뉴가 다른 것 같기도 한데.

아무래도 고가의 다른 뷔페 보다는

음식의 종류나 디저트 종류가 적긴 하지만

 

일반적으로 가장 무난하게 많이 먹을 수 있는 메뉴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친구들과 또는 친구들 아가들과 함께 갈 수 있는 곳이라고나 할까요.

 

아가들도 좋아하는 것도 있고.

어른들이 먹을 수 있는 칼칼한 국물류도 한 두개 정도는 있고.

 

하지만 한식류는 많지가 않아서

한식 좋아하는 사람은 국수, 비빔밥 등을 많이 가져다 먹게 되는 그런 곳이예요.

아 어떤 지점은 비빔밥이 없었던 것 같기도.. 헛헛.

 

비교적 많이 먹어본 음식 맛이어서 부담감이 작기도 하고,

또 여타 패밀리 뷔페에 비해 가격이 적당해서.

또 할인도 많이 되는 탓에

친구와 만났을 때 딱히 뭐 먹을지 생각은 나지 않고

근처에 애슐리가 있으면 들어가게 되는 되요.

 

적당히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라 괜찮은 것 같아요. ^^

 

 

시작은 스프와 샐러드로 했는데 사진에 안찍었어요. ㅎㅎ

배고파서 그냥 아무생각없이 먹었거든요.

 

그래서 첫 사진이 ㅎㅎ

스파게티, 치킨 가라아게, 튀김, 웨지 감자예요.

 

고칼로리 고칼로리~ 노래가 절로 나오는 접시죠?

애슐리의 치킨 가라아게를 좋아해서 많이 가져다 먹는 편이예요.

 

웨지 감자는 속이 퍽퍽해서 목이 메였었어요. 흑흑.

 

 

 

 

 

피자.

피자 종류가 생각보다 많지 않네요. ㅠㅠ

 

 

 

 

뜨끈~하게 우동 한 그릇.

이 지점에는 국수 보다는 우동이 준비되어 있네요.

 

 

 

 

 

후식 과일~

수박하고 귤, 파인애플 가지고 왔어요.

 

 

 

 

쿠키와 와플 그리고 마늘빵.

쿠키는 별로 였고요.

와플은 놀랍게도 쫀득쫀득하니 맛있게 먹었어요.

마늘빵은.. 친구가 좋아해서. 호홋.

 

 

 

 

 

이거 타코..

타코로 싸서 먹는다고 친구가 가져왔는데.

너 어쩌려고 이렇게 많이 가져왔니~~ 라고 했더니.

싸주려고 가져왔데요. ㅎㅎ

 

 

 

 

 

친구는 쌈싸고 있을 동안

저는 커피를 내려왔어요.

ㅎㅎ 돼지콧구멍 라떼아트예요.

 

 

 

 

사실은 모든 식사의 마무리는 식초음료로 해야 좋아요.

소화도 잘되고 피로에 지친 근육피로물질도 해결해 주거든요.

 

 

 

 

 

 

 

정말 친구와 만났을 때 뭘 먹을까.. 고민된다면

애슐리가면 대부분 무난하게 잘 먹고들 나와요.

 

특히나 여러사람이 몰려갈때

각자의 취향에 다 맞추려면 정말 힘들거든요.

 

대부분 별 말 없이 그냥 잘 먹었다~하면서 나오게 되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골라 먹을 수 있는 환경이 괜춘해서 그런 것 같고요.

 

지점마다 디저트 라던가.

메뉴가 조금씩 다를 수 있는데요.

잘 보고 마음에 드는 곳으로 찾아가도 좋을 것 같아요.

 

한 때는 친구들이 애슐리에 푸욱 빠져서

일주일에 3번 정도 가게 된 적이 있었는데요.

 

한 몇 달은 애슐리 못 가겄다~ 하고 못 박았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지금은 이곳 저곳 골고루 다녀서

또 애슐리 가자~ 해도 갈 수 있을 것 같고요. ^^

 

편안하게 말 그대로 패밀리 레스토랑 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이예요.

직원들도 평균적으로 친절한 편이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