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Food

우유쿠키 닥터유, Dr.You

by Amoviola 2015. 8. 18.
반응형

 

 

마켓오 하고 닥터유 과자를 좋아하는데요.

우유쿠키~ 라고 있길래 신기해서 가져왔어요.

 

청정목장 우유쿠키 라고 쓰여 있으니.

우유맛이 나겠지~ 하고 호홋.

 

기존에 우유쿠키 라고 하면

밀가루에 합성향 가득한 인조설탕맛. 이런 경우가 많았는데요.

설마. 닥터유도 그럴까 싶어서.

궁금해서 가지고 왔어요.

 

 

 

일단 상큼터지는 색감

역시나. 박스 디자인은 정말 좋네요. 하핫.

 

 

 

 

아하~ 아가들을 위한 과자인가봐요.

우유에 들어있는 칼슝을 컨셉으로 잡았나봐요.

오옷. 게다가 알러지를 유발할 수 있는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았다네요. 헐.

이건 모르고 그냥 샀는데. 신기해요.

 

 

 

 

 

ㅋㅋ

이거 왠지 이집트 벽화같은 느낌이 충만한데요.

귀염터지는 아가가 우유를 통째로 들도 어마무시한 모자를 쓰고 서 있네요.

귀여워요 하핫.

 

 

 

 

헛 쌀로 만들었다더니.

이천쌀이라고 적혀있네요.

정말 이겠죠? ㅠㅠ

 

 

 

 

 

계란과자. 의 느낌을 아련하게 좋아하는데요.

아마도 그래서 가끔은 순한 과자를 일부러 찾기도 하는 것 같아요.

그러다 보니 우유쿠키 뭐 이렇게 적혀 있을 때는 더 호기심 발동하고요.

 

호오~ 생각보다 양이 많았어요.

 

 

 

 

 

 

과자 포장지도 예쁨예쁨해요.

 

 

 

우유병 모양이예요. 하하하하하하

한참을 웃었네요.

그런데 신기하게도 포장지를 뜯었더니 고소~한 우유향이 나요. 신기하죠.

 

 

 

 

 

요롷게 구어진거 좋아하는데.

마음에 들어요.

 

 

 

 

 

톡. 하고 잘랐더니 헉.

바삭한 느낌과 함께 부드럽게 입안에서 녹아버리네요.

기존의 흔한 과자들에게서 느껴지는 합성의 느낌이 덜했고요.

우유의 향이 진하고 입안에 들어갔을 때

저렴한 기름으로 코팅되는 느낌이 없었어요. 신기해요.

 

 

 

 

정말 맛있었어요.

바삭바삭한데 입안에서는 사르르 녹아버리는 과자.

 

우유의 향이 살아있는데

신기방기하게도 쌀로 만들었다는게 더 놀랍네요.

 

순한 맛이 아가들도 좋아할 것 같기도 하고요.

우리 언냐들도 좋아할 것 같아요.

 

더울 때 먹는 것 보다는 약간 쌀쌀할때 따뜻한 우유나 은은한 커피와 먹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양도 꽤 있는 편이라서 꽤 오래 먹었어요.

 

하루에 커피 한두잔, 가끔 차를 마실 때도 있는데

그 때 하나나 두개 정도 함께 먹으니까 정말 맛있더라고요.

 

닥터 유. 우유쿠키. 개인적으로 완전 좋아하는 과자예요.

 

 

 

 

반응형

댓글